콕스,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CH57'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콕스,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CH57' 특가 행사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11.1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오광근)의 게이밍 브랜드 콕스가 'COX CH57 가상 7.1 하드웨어 ENC 진동 RGB 게이밍 헤드셋(이하: CH57)'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특가를 통해 CH57을 정상가 44,000원에서 약 29% 할인된 금액 3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H57은 한층 더 강력해진 사운드의 게이밍 헤드셋으로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기능과 53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일반적인 40mm 내외의 유닛보다 현장에 있는 듯한 압도적인 사운드와 몰입감을 선사하여 더욱더 완벽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1차 마이크와 2차 마이크 2단계에 걸쳐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음성만을 깔끔하게 전달하는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지원하여 환경 잡음이 많은 PC방 및 공공장소에서 섬세한 사운드 표현이 가능하다.

통기성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패브릭 이어패드로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며 초경량 설계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플렉시블 마이크를 탑재하여 최적의 음성 채팅은 물론 휴대나 보관시에도 편리하도록 제작하였으며 간편하게 조절 가능한 멀티 컨트롤러까지 사용자의 편의성과 기능성을 모두 놓치지 않았다.

콕스 홍보 담당자는 "눈을 사로잡는 4가지의 RGB LED 모드로 더욱 즐거운 게임 환경을 만들어주는 CH57의 특가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