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신규 DLC 'V 익스텐션 3' 출시
상태바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신규 DLC 'V 익스텐션 3'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1.1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의 대표 리듬액션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가 신규 DLC(확장콘텐츠) 'V 익스텐션 3(V EXTENSION 3)'를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V 익스텐션 3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정규 DLC인 'V 익스텐션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이다. 해당 시리즈는 독보적인 장르와 분위기를 자랑하는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정규 DLC의 전작들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 출시와 동시에 '스팀 최고 인기 제품' 차트 1위에 오르며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상징하는 대표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신규 DLC V 익스텐션 3의 대표 곡은 작곡가 '탁(TAK)'의 신곡 '틱! 택! 토!(Tic! Tac! Toe!)'다. 10년 만에 디제이맥스 시리즈로 컴백한 탁이 선보이는 K팝 느낌의 일렉트로 하우스 곡으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시리즈의 마스코트 '엘 클리어(El Clear)'와 '엘 페일(El Fail)'이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는 과정을 뮤직비디오로 담았다. 특히, 아이돌 '아이브(IVE)'의 히트곡 안무를 만든 '프리마인드'가 뮤직비디오 속 하이라이트 군무에 참여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에구치 타카히로(Takahiro Eguchi)', '예서(YESEO)', '나이트 템포(Night Tempo)' 등 신규 아티스트들의 신곡도 함께 포함됐다.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의 '밤비(Bambi)' 그리고 기존 아티스트 '니엔(NieN)', '츠카사(Tsukasa)', '뉴턴(Newton)', '하야코(HAYAKO)', '퓨어 100%(Pure 100%)' 등의 작품 10여개를 포함한 총 20곡이 수록됐다.

네오위즈는 신규 DLC 이용자들에게 DLC 전용 노트 및 기어 스킨, UI(이용자 환경) 테마 스킨 등을 추가로 제공하고 특별 미션을 진행한다. V 익스텐션 3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4,8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의 공식 스팀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V 익스텐션 3의 티저 영상은 디제이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