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JWK 스위치 기계식 키보드 'CX87' 특가 진행
상태바
콕스, JWK 스위치 기계식 키보드 'CX87' 특가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11.1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이태화,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매력적이고 독보적인 키감을 가진 'COX CX87 기계식 TKL 게이밍 키보드(이하 CX87)'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CX87은 Durock, Everglide 등 특주 스위치를 생산하는 JWK의 스위치를 적용하여 키보드 매니아의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콕스에서도 처음 적용한 이 스위치는 H1 리니어 60g과 T1 넌클릭 70g 두 가지 키압 옵션으로 출시되어 기존의 기계식 키보드와 차별화를 두었다.

H1은 부드럽고 잡음 없는 깔끔한 타건감을 T1은 넌클릭 특유의 강한 걸림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PCA와 보강판 사이에 고밀도 폼을 적용하여 타건 시 생기는 소음을 줄이고 스위치와 PCA간의 결합 안정성을 높여 더 만족스러운 타건감을 선사한다.

CX87의 또 하나의 큰 특징은 영문과 영문+한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는 것이다. 각인의 컬러 또한 Magenta와 Cyan 컬러를 사용하여 세련된 느낌을 자아낸다.

이 제품은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키보드로써의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특주 스위치, 고밀도 흡음재 설계, 파라코드 케이블 등 디자인, 성능을 모두 만족시켜줄 CX87을 이번 특가를 통해 정상가 98,000원에서 약 39% 할인된 5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