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X 파이온PC, 하이마트서 데스크탑 단독 특가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X 파이온PC, 하이마트서 데스크탑 단독 특가 할인 행사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11.1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와 파이온PC가 하이마트 '할인하마' 행사를 맞이해 역대 최고의 특가 데스크탑 기획전을 진행한다.

하이마트 할인하마 행사를 맞이해 앱코와 파이온PC가 데스크탑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파이온PC는 좋은 사양의 데스크탑을 최고의 가격에 판매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면서 많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조립 업체로, 일반적인 게이밍 사양부터 최고급 사양을 가진 데스크탑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권을 더욱 늘렸다. 또한, 파이온 PC를 구매하면 100% 정품 및 새 제품 보장제를 진행하는 완벽한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파이온PC '아델' 시리즈는 스마트 쿨링 2.0으로 쾌적하면서도 정숙한 쿨링 환경을 조성하는 베스트셀러 케이스 '앱코 G40 시그니처'와 깔끔한 상단 LED디자인에 준수한 쿨링 성능의 '앱코 NCORE CL120' CPU쿨러가 장착되어 더욱 화려하면서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시리즈다.

CPU는 인텔 코어 i5-12400F부터 코어 i7-12700F까지, AMD는 라이젠 5 5600X부터 라이젠 7 5800X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그래픽카드는 라데온 RX6600 부터 지포스 RTX 3080 TI까지 넓은 스펙트럼으로 구비되어 있어 소비자는 자신이 플레이하는 게임에 맞는 사양의 데스크탑을 골라서 구매할 수 있다.

파이온PC 관계자는 "지난 행사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욱 좋은 구성과 가격으로 준비했기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파이온PC 할인 행사는 11월 14일부터 1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