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한국어판)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 11월 25일(금) 시작!
상태바
BNEK,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한국어판)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 11월 25일(금)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1.2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패키지 버전의 예약 특전으로 ‘비취 슬라임 그립톡’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용 트레저 라이프 RPG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한국어판)의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를 1125()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한국어판)은 바이킹선에서 지내는 사이 좋은 남매 카뮈와 마야가 수수께끼에 싸인 끝없는 용의 대지를 자유롭게 모험하며 세계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한국어판) 게임 소개 트레일러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으로는 본 작품에 레어 몬스터로 등장하는 비취 슬라임이 인쇄된 비취 슬라임 그립톡을 증정한다.

 

패키지 버전 조기 구매 특전

• 상급 스카우트탄 x15 (게임 내 아이템)

 

• 키메라의 날개 x5 (게임 내 아이템)
• 베호마탄 x15 (게임 내 아이템)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

개발 중인 일본어판의 스크린샷이다. 게임 본편은 한국어판으로 제공된다.

 

끝없는 용의 대지를 구성하는, 하늘에 떠 있는 6개의 섬

본 작품의 모험 무대는 거대한 황금용의 몸이 대지로 변한 세계, ‘끝없는 용의 대지이다. 주인공 카뮈와 마야는 하늘에 떠 있는 6개의 섬 중에서 거점 본부를 둔 섬을 제외한 5개의 섬으로 보물을 찾으러 떠난다. 5개의 섬은 화산, 사막, 얼음 벌판 등으로 각각 다르며, 등장하는 몬스터 역시 다르다.

 

보물찾기를 위한 크루를 결성하고 거점을 발전시키자

본 작품의 주인공인 카뮈와 마야는 보물을 노리는 라이벌 크루에게 맞서기 위해 거점을 만들고, 보물찾기를 위한 크루를 결성한다. 두 사람이 모은 보물의 총액이 상승하면 크루의 랭크가 오르며, 거점에서 할 수 있는 일과 보물 헌터로서의 능력이 증가한다.

 

강력한 라이벌에게서 승리하여 보물을 지키자

끝없는 용의 대지에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여러 세계의 보물 헌터 크루들이 모여들었다. 또한 보물 헌터 크루 중에는 보물을 둘러싸고 카뮈와 마야의 라이벌 크루도 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습격해 오는 라이벌 크루에 맞서 승리하여 보물을 지켜야 한다.

 

동료 몬스터와 힘을 합쳐 적을 쓰러뜨리자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의 주인공 카뮈와 마야가 보물찾기를 펼치는 끝없는 용의 대지에는 다양한 몬스터들이 살고 있으며, 그 중에는 카뮈와 마야를 습격해 오는 몬스터도 있다. 동료 몬스터와 함께 힘을 합쳐 싸워, 배틀에서 승리해야 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