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비주얼 노벨 RPG '브라운더스트 스토리' 글로벌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상태바
네오위즈, 비주얼 노벨 RPG '브라운더스트 스토리' 글로벌 양대 마켓 정식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1.2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한 '브라운더스트 스토리(BrownDust Story)'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는 자사 게임 '브라운더스트(BrownDust)'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 모험을 통해 한 편의 이야기를 완성해나가는 비주얼 노벨 RPG이다. 브라운더스트의 핵심 재미와 아트를 계승하는 동시에 부족한 스토리 라인을 보완하여 한 편의 소설을 읽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스토리를 진행하며 다양한 인물들과 조우하고, 때로는 동료 혹은 적으로 만나게 되어 자연스럽게 전투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 게임에 등장하는 각 용병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와 '스토리 외전' 모드 외에도 난이도별 전투 플레이, PvP(Player vs Player) 모드인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국어, 일본어, 영어, 대만어 등 총 4개국어를 지원한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 정식 출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