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큐브형 미니타워 케이스 'U1000 ONE' 특가 진행
상태바
앱코, 큐브형 미니타워 케이스 'U1000 ONE' 특가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2.12.1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의 프리미엄 케이스 브랜드 'SUITMASTER'에서 출시한 'U1000 ONE' 케이스가 DPG 특가몰에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인기 큐브형 미니타워 케이스인 앱코 ONE 시리즈의 후속작, U1000 ONE 케이스는 출시 직후 등록된 여러 커뮤니티 칼럼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심플하고 귀여운 큐브형 디자인에 전면 200mm 팬을 장착했으며, 스마트쿨링 2.0을 바탕으로 정숙함과 강력한 쿨링 모두를 제공한다. 여기에 ARGB를 더해 사용자가 원하는 RGB 셋팅이 가능해 더욱 완벽한 인테리어도 가능하다.

평균 1.2T 두께의 두터운 강판을 장착해 매우 튼튼하며, 내부 메인보드가 수평으로 장착되는 구조로 그래픽카드를 수직으로 장착하게 되어 케이스 내부를 더욱 멋지게 꾸밀 수 있고, 여닫이형 강화유리로 이를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수의 저장장치 장착이 가능해 HDD는 최대 4개, SSD는 최대 7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USB Type-C 단자를 기본 제공해 메인보드가 지원하면 최신형 고성능 인터페이스와 외부 저장장치 등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