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코퍼레이션, 디프렌드 Glare-Line ARGB V1 슬리빙케이블 2종 출시
상태바
다산코퍼레이션, 디프렌드 Glare-Line ARGB V1 슬리빙케이블 2종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2.1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 부품 및 주변기기 전문 제조/유통 업체인 다산코퍼레이션(대표: 김재은)이 5V ARGB와 연동하는 ARGB 슬리빙케이블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슬리빙케이블은 메인보드용 24핀 ARGB 연장케이블과 VGA용 트리플 8핀(6+2)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제품 모두 5V ARGB를 지원하는 메인보드와 동기화되어 선명하고 세련된 Sync RGB효과로 화려한 튜닝효과를 제공한다.

업그레이된 LED모듈, 투과율 높은 실리콘 재질 및 초연질 케이블을 사용하여 기존 RGB 슬리빙케이블과 비교했을때 열 및 전력 감소 및 튜닝 작업시에 스무스한 U자형 연출이 되어 유연하고 시각적인 효과가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전도성 높은 골드단자를 적용하여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해주며 보다 안정적인 18AWG 선재구조를 사용하여 안정성을 높혔다.

다산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디프렌드 Glare-Line ARGB V1 슬리빙케이블 2종은 기존 RGB 슬리빙케이블 제품의 취약점 중의 하나인 LED 광도가 불균형하게 형성되었던 것이었는데, 이번 신제품의 경우 케이블 안쪽에 총 90개의 균일한 고퀄리티 LED 모듈을 삽입하여 전체적으로 동일한 RGB 조명을 생동감있게 제공해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