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가스 스프링 구조로 적은 힘으로도 쉽게 각도 조절 가능한 듀얼 모니터 암 출시
상태바
더함, 가스 스프링 구조로 적은 힘으로도 쉽게 각도 조절 가능한 듀얼 모니터 암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2.12.1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간 활용 최적화해주는 듀얼 모니터 암 출시
- 가스 스프링 구조로 부드럽게 작동해
- 최대 275mm 높낮이 조절돼 자유도 높아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은 가스 스프링 구조로 적은 힘으로도 빠르고 자유롭게 위치 조정이 가능한 듀얼모니터암(이하 MA100D-221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MA100D-221L은 가스 스프링 구조로 제작돼 적은 힘으로도 빠르고 자유롭게 모니터암 위치를 조절할 수 있다. 눈높이에 따라 최대 상하 275mm 조정이 가능하다. 시선에 맞춰 좌우 180도까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상하 각도는 70도까지 조절 가능하다. MA100D-221L은 스크린 회전을 지원해 피벗 형태로 180도 조절이 가능하다. 고강도 스틸 재질로 제작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춰 안전성이 뛰어나다.

MA100D-221L 설치 시 일반 스탠드에 비해 공간 효율성이 높아져 작업대를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선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도록 내부 수납 공간도 갖추고 있다. 탈착식 VESA 플레이트 형태를 갖춰 모니터를 빠르고 쉽게 설치, 제거가 가능하다.

더함은 TV펌웨어 및 추천 셋팅값 제공 서비스, theham Care+(더함 케어플러스)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