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오디오 팬들을 위한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상태바
소리샵, 오디오 팬들을 위한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 크리스마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2.1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19일 싱가포르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이펙트 오디오(Effect Audio)'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Christmas Limited Edtion)'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펙트 오디오는 고품질의 이어폰 케이블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오디오 브랜드로, 이어폰의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위해 케이블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해 오디오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자사 커스텀 케이블 '시그니처 시리즈(Signature Series)' 출시 이후 쏟아지는 오디오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펙트 오디오에서 준비한 특별 패키지 상품이다. 기존 '아레스 S, 카드모스'를 8심으로 제작한 '뉴 아레스 S 8W(NEW Ares S 8W)'와 '뉴 카드모스 8W(NEW Cadmus 8W)'는 더 깊어진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음향기기를 편하게 수납하고 휴대할 수 있는 '챔버 캐링 케이스(Chamber Carrying Case)'를 함께 제공해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뉴 아레스 S 8W는 UP-OCC 순동 24AWG 8심 구조로, 감성적인 보컬과 무게감 있는 저역을 자랑하는 기존 아레스 S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힘과 활력 있는 사운드, 넓어진 사운드 스테이지를 전달한다. ‘뉴 카드모스 8W’는 UP-OCC 은도금 동 24AWG 8심 구조로, 선명하고 정밀한 사운드를 가진 기존 카드모스 사운드를 기반으로 더 다이나믹한 사운드와 확장되고 디테일한 고역과 펀치감 있는 저역 사운드를 들려준다.

뉴 아레스 S 8W와 뉴 카드모스 8W의 케이블은 인체공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음질 저하 없이 뛰어난 유연성을 구현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케이블의 Y-Split 단자와 플러그는 알루미늄과 카본을 혼합해 제작되었고 다면 광택 처리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2-Pin과 MMCX로 교체 가능한 'ConX Basic 커넥터'를 탑재하여 하나의 케이블로 다양한 이어폰에 연결해 활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에 포함되는 챔버 캐링 케이스는 패브릭과 가죽을 혼합해 만들어졌다. 내부는 탈부착이 가능한 파티션을 이용해 칸막이 크기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으며, 손잡이와 슬링 스트랩이 있어 어디서나 편하게 이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뉴 아레스 S 8W와 뉴 카드모스 8W는 기존보다 선재를 2배 사용하여 시그니처 시리즈가 지향하는 깊고 웅장한 맛을 더욱 강화한 커스텀 케이블"이라며, "이를 통해 ‘이펙트 오디오’ 프리미엄 라인업에 더욱 가까워졌으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소장가치가 충분한 ‘챔버 캐링 케이스’가 포함된 만큼 이번 연말 오디오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펙트 오디오 신제품 뉴 아레스 S 8W는 565,000원, 뉴 카드모스 8W는 597,000원으로,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