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전 세계 200대 한정 평판형 플래그십 헤드폰 '파이널 D8000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소리샵, 전 세계 200대 한정 평판형 플래그십 헤드폰 '파이널 D8000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2.12.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일본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파이널(Final)'의 헤드폰 'D8000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D8000 Pro Limited Edition)'을 출시했다.

파이널은 앰프와 스피커, 턴테이블 등 다양한 음향 제품을 개발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수준 높은 이어폰과 헤드폰을 생산해내는 프리미엄 음향기기 브랜드로, 폭넓은 가격대와 제품군으로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여 오디오 애호가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한층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D8000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파이널의 평판 자력형 헤드폰 D8000 프로 한정판 모델로, 전 세계 단 200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메탈 프레임은 무광 블랙 색상으로, AFDS 드라이버의 메쉬 플레이트는 도금으로 마감하여 한정판만의 화려한 매력을 더했다.

또한, D 시리즈를 통해 증명된 자사 독자 기술인 '에어 필름 댐핑 기술(AFDS, Air Film Damping System)'을 적용하여 프리미엄 고성능 헤드폰을 완성, 유저들에게 음악의 깊은 면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한정판 모델의 이어패드는 특별히 통기성 소재의 폼과 최적화된 섬유로 제작되었으며, 일본의 전통 종이인 화지를 사용하여 새롭게 개발된 만큼 제품의 내구성, 통기성, 습도 조절, 향균 및 냄새 제거 효과를 확보해 오랫동안 헤드폰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이어패드 변화와 'AFDS 기술'이 만나 압축되지 않은 오픈형의 이어패드로도 확장된 저음역대 주파수를 효율적으로 재생산하여 자연스럽게 퍼지는 저음역대를 느낄 수 있다.

D8000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AFDS 기술 구동을 위해 정밀하게 가공된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소재와 고품질 카메라에 쓰이는 가죽 코팅 마감 소재가 하우징에 사용되어 미세한 진동도 억제한다. 케이블은 탈부착 가능한 4.4mm 밸런스드 케이블, 4XLR 밸런스드 케이블이 함께 제공되며, TSA(Travel Sentry Approved) 잠금장치가 장착된 전용 이동식 케이스도 함께 제공한다.

소리샵 관계자는 "기존의 D8000D8000 프로라는 극단의 사운드에서 또 하나의 극단, 기품 넘치고 자연스러운 헤드폰이 탄생했다"면서 "격조 높은 편안함과 압도적인 성능, 압도되는 품격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헤드폰을 경험하고 싶다면 D8000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이 해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널 한정판 헤드폰 D8000 프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686만원으로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