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 CES 2023서 엑스박스 컨트롤러 및 확장된 마우스 라인업 공개
상태바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 CES 2023서 엑스박스 컨트롤러 및 확장된 마우스 라인업 공개
  • 최윤수
  • 승인 2023.01.05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최초 엑스박스 전용 게이밍 컨트롤러 및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공개
컨트롤러, 클러치 글라디에이트(중간)과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smartPC사랑=최윤수 기자] HP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한국시간으로 5일 오전 2시,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센터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23을 통해 신제품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하이퍼엑스는 자사 최초 엑스박스(Xbox) 전용 프리미엄 컨트롤러 클러치 글라디에이트(Clutch Gladiate)를 비롯해 브랜드 대표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Pulsefire Haste)의 계보를 이을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Pulsefire Haste 2) 유무선 마우스 등 총 3가지 제품들을 선보였다.

 

클러치 글라디에이트

엑스박스로부터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클러치 글라디에이트는 엑스박스 게이머들을 위해 개발되어 콘솔 게임 경험을 극대화해준다. 특히 듀얼 트리거 잠금장치를 제공해 제어가 쉽고 사용자의 게임 및 취향에 맞게 버튼 리맵핑이 가능하다. 강력한 듀얼 럼블 모터가 탑재돼 확실한 택타일 피드백으로 게임 플레이 시 즉각적인 조작을 지원, 몰입도를 높여준다.

뛰어난 편의성 또한 특징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이용에도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3.5mm 단자를 탑재해 손쉬운 헤드셋 연결을 통한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게이밍 마우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게이밍 마우스 블랙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게이밍 마우스 화이트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게이밍 마우스는 초경량 쉘 디자인 설계로 완성된 53g의 가벼운 무게로 빠르고 민첩하게 반응하는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며, 유연한 하이퍼플렉스 2(HyperFlex 2) 케이블이 적용되어 선의 꼬임을 최소화해 사용성을 극대화했다.

1억 회의 클릭 수를 보장하는 내구성을 자랑하며, 26,000DPI를 지원하는 고정밀 센서가 탑재되어 격렬한 게이밍 중에도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더불어, 바닥을 PTFE 소재로 구성해 재빠른 조작이 필요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에 적합하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는 하이퍼엑스 전용 소프트웨어인 NGENUITY를 통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RGB LED 색상, 키 할당, 매크로 설정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무선 게이밍 마우스

블루투스 5.0 및 2.4GHz 무선 연결과 3.5mm 케이블 유선 연결까지 총 3가지의 연결 방식을 제공하는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62g의 가벼운 무게로 게이밍 또는 장시간 작업을 요하는 작업 환경에서도 무리 없는 사용감을 지원한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유선 제품과 동일한 DPI 센서, 케이블 등의 특징을 갖췄고 추가로 100시간 사용 가능하는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됐다. 전용 소프트웨어 역시 유선과 마찬가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유무선 마우스 모두 블랙과 화이트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CES 2023이 전 세계 미래기술들을 한데 모아 놓은 혁신의 장인만큼, 하이퍼엑스의 최신 기술을 반영한 신제품들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하이퍼엑스는 다양한 게이머들에게 제품의 사용성, 편의성 및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해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퍼엑스는 최초로 자사 3D 프린터 모델링 프로그램 HX3D를 선보였다. 게이머들은 HP의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HX3D 프로그램으로 커스텀 디자인한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등의 게이밍 주변기기를 출력할 수 있다. 하이퍼엑스는 CES 2023에서 직접 HX3D를 통해 출력한 다양한 게이밍 기기를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