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경량 한정판 무선 게이밍 마우스, 글로리어스 SERIES ONE PRO WIRELESS 제이웍스
상태바
초경량 한정판 무선 게이밍 마우스, 글로리어스 SERIES ONE PRO WIRELESS 제이웍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1.0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리어스는 타공 디자인으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게이밍 마우스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는 좀 더 편안한 디자인에 초경량은 그대로인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한정판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바로 글로리어스 SERIES ONE PRO WIRELESS. 이 마우스는 무게가 단 50g에 불과할 뿐만 아니라 그립감과 성능도 매우 우수하다.

 

 

가볍고 편안하다

그동안 무게가 100g도 되지 않음을 표방한 게이밍 마우스는 많았다. 하지만 글로리어스 SERIES ONE PRO WIRELESS는 조금 특별하다. 무게가 단 50g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그만큼 컨트롤과 에임이 한층 더 자유로워지는 것이다.

그립감도 인상적이다. 118.5x62x38mm의 적절한 사이즈로 대다수 게이머의 손에 잘 맞는다. 특히 전체 길이는 짧게 하면서 최대 높이를 끌어올려 클로 그립, 핑거팁 그립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표면 질감을 장시간 마우스를 사용하는 게이머에 딱 맞도록 마감하여 인상적인 촉감을 지니고 있다. 하단에는 고급 PTFE 피트를 채택해 다양한 마우스패드 환경에서도 걸리적거림 없이 부드러운 슬라이딩을 구현했다.

 

심플하면서 무난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이전보다 혹이 높아져 다양한 그립법에 적합하다.

 

 

무선의 자유로움과 강력한 성능의 만남

글로리어스 SERIES ONE PRO WIRELESS는 유선 연결 이외에도 2.4GHz 무선 연결로도 레이턴시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배터리 사용 시간도 충분해서 한 번 충전으로 84시간 이상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센서 성능도 우수하다. 글로리어스 BAMF 센서가 하단에 채택되어 DPI 범위가 100~19000에 달하며 전용 DPI 버튼으로 손쉽게 마우스 DPI를 바꿀 수 있다. 8,000만번 클릭을 지원하는 스위치는 선명한 클릭감을 제공한다.

커스터마이징도 유용하다 총 6개의 재매핑 가능한 버튼을 통해 원하는 명령이나 매크로를 지정해 더욱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2년 보증까지 지원하니 든든하다.

 

더 가벼운 무게로 자유로운 컨트롤이 가능하다.

 

고급 센서를 사용해 정확한 컨트롤을 보장한다.

 

이전 마우스보다 더 가벼운 무게로 만들어졌다.

 

 

마치며

글로리어스 SERIES ONE PRO WIRELESS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50g의 가벼운 무게로 자유로운 컨트롤을 보장하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다. 게이머의 손에 맞는 설계도 돋보이며 성능과 배터리 타임도 상당하다. 더 가볍고 편안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글로리어스 공식 유통사 제이웍스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