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65키 게이밍 키보드, ASUS ROG FALCHION WHITE 제이웍스
상태바
프리미엄 65키 게이밍 키보드, ASUS ROG FALCHION WHITE 제이웍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1.0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최근 들어 개발자뿐만 아니라 게이머에서도 기존의 풀사이즈, 텐키리스보다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진 65% 키보드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전에 많이 쓰이던 키보드보다 사이즈가 작아 마우스가 움직일 공간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고, PC 게임에 꼭 필요한 키는 모두 갖췄기 때문이다. 그중에서 ASUS ROG FALCHION WHITE는 우수한 키감과 디자인은 물론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갖춘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다.

 

 

더 자유로운 컨트롤 환경 보장

ASUS ROG FALCHION WHITE는 사이즈와 사용성에 대한 타협 없이 콤팩트한 사이즈를 지닌 게이밍 키보드를 만들기에 집중했다. 그 결과 65% 키보드 레이아웃에 화살표 키와 탐색 키를 하우징 안에 완벽히 통합하는 데 성공했다.

그 결과 ASUS ROG FALCHION WHITE는 컴퓨터 책상에서 차지하는 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가운데서도 일반 키보드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데 성공했다. 여기에 키보드 좌측에 자리 잡은 터치 패널을 사용하면 간편하게 볼륨을 조절하거나 앱 전환, 복사 및 붙여넣기를 위한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다.

 

뒷면에 듀얼 USB-C 단자가 배치됐다.

 

콤팩트한 65% 사이즈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더 깔끔한 키감을 경험해보자

ASUS ROG FALCHION WHITE에는 ROG 게이밍 키보드를 위해 만들어진 ROG NX 기계식 스위치가 배치되어 있다. 각 스위치에는 더 부드러운 클릭감과 더 적은 소음을 위해 스템과 베이스 하우징에 윤활 처리가 이뤄졌다.

스위치의 경우 확실하고 우수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청축과 빠른 입력, 조용한 타이핑에 적합한 적축, 둘 사이에서 밸런스를 챙긴 갈축을 선택할 수 있다. 어느 스위치를 선택하든 저가형 게이밍 키보드와 레벨이 다른 키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ROG NX 스위치로 깔끔한 타건감을 경험할 수 있다.

 

눈부신 RGB LED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더 나은 키보드 사용 경험을 위해

ASUS ROG FALCHION WHITE에는 ROG PBT 이중사출 키캡이 적용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내구성도 뛰어나다. 여기에 일반적인 키 스테빌라이저와 차별화된 ROG 스위치 스테빌라이저가 사용되어 더 부드럽고 안정적인 키 스트로크를 조절한다. 키보드 내부에 방음 폼이 적용되어 더 깔끔한 타건음을 경험할 수 있는 건 덤이다.

또한, 100% 안티 고스팅과 N키 롤오버를 지원하고 온보드 메모리로 최대 6개의 프로필을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연결을 위한 듀열 USB-C 단자 2개도 지원하며, RGB 효과도 원하는 대로 지정할 수 있다.

 

인터렉티브 터치 패널로 한층 더 간결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마치며

ASUS ROG FALCHION WHITE65%의 작은 사이즈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게이밍 키보드다. 사전 윤활 처리가 이뤄진 ROG NX 기계식 스위치로 한층 더 깔끔한 타건감을 경험할 수 있고, 듀얼 USB-C 단자와 인터랙티브 터치 패널도 지원한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미니 게이밍 키보드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ASUS ROG 게이밍 기어 공식유통사 제이웍스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