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친환경 저소음 117L 냉장고 출시
상태바
더함, 친환경 저소음 117L 냉장고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1.10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함, 메탈 실버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117L 냉장고 출시
-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효율적 공간활용 가능한 제품
- 수분과 냉기 손실이 적은 직접 냉각방식 라인업
- LG, 삼성 등에 납품하는 세계 1위 컴프레서 제조 업체 제품 사용
- 친환경 R600a 적용해 건강과 환경 모두 고려한 제품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은 슬림하고 심플한 메탈 실버 색상과 실용적 콤비 디자인을 적용한 117L 2도어 콤비냉장고(이하 R117D1-MS1BM)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R117D1-MS1BM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린다. 오랜 사용에도 변색이 없는 메탈과 사출 강화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했다. 히든 도어핸들과 깔끔한 모서리 디테일을 살린 엣지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노렸다.

R117D1-MS1BM은 자주 사용하는 냉장칸을 상단에 위치시켜 사용자의 편의성을 우선시했다. 선반과 서랍 곳곳에 균일한 냉기를 전달할 수 있는 직접 냉각방식을 채택했다. 수분 증발을 최소화해 신선도를 유지해 주는 신선야채, 과일 칸이 제공된다. 칸마다 골고루 냉기를 전달하는 냉동실은 신선한 육류, 생선, 냉동식품 보관이 용이하다.

R117D1-MS1BM은 이지 슬라이드 선반 및 케이스를 적용해 식재료나 밀폐용기의 높이에 따라 선반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서랍처럼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다. 변색 없는 블루톤 도어포켓을 적용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다양한 크기의 캔, 음료, PET를 넣을 수 있다. 달걀 전용 에그트레이를 기본으로 제공해 안전하고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다.

R117D1-MS1BM은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의 컴프레서를 사용했다. 저소음 설계의 컴프레서는 야간 소음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으로 동작한다. 인체 건강과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고급냉매 R600a(고순도 순수 냉매 99.9%)를 사용한다.

R117D1-MS1BM7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하다. LED조명을 통해 상냉장 내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기본 구성품으로 에그트레이, 아이스메이커, 성에제거주걱이 제공된다.

더함 냉장고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