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소프트 아시아, 액션 RPG ‘아토믹 하트(Atomic Heart)’ 한국 정식 출시 정보 공개
상태바
에픽소프트 아시아, 액션 RPG ‘아토믹 하트(Atomic Heart)’ 한국 정식 출시 정보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1.1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그룹 GCL의 게임 퍼블리싱 자회사 4Divinity와 배급사인 에픽소프트 아시아를 통해 Mundfish가 개발한 액션 RPG ‘아토믹 하트가 한국에 정식 출시된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지역 게임 엔터테인먼트 및 콘텐츠 마케팅 그룹인 GCL은 퍼블리싱 부서 4DivinityMundfish와 함께 PC1인칭 액션 RPG ‘아토믹 하트(Atomic Heart)’를 한국의 PlayStation 스토어 및 PC(Steam)을 통해 출시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하였다.

이 계약에 따라 4Divinity는 플레이스테이션 5 및 플레이스테이션 4 콘솔 버전 아토믹 하트패키지의 한국 유통 역시 담당하게 되었다. 패키지판 게임은 GCL의 자회사인 에픽소프트 아시아에서 배포할 예정이다.

 

아토믹 하트에 대해

아토믹 하트는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대체 세계를 배경으로 한 1인칭 액션 RPG이다. 인간과 그들의 인공지능 창조물이 조화롭게 사는 경이롭고 완벽한 세계처럼 보이지만, 그 실체는 다르다.

이 기만적인 유토피아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고, 뒤틀린 공상과학 세계를 탐험하며, 불량 로봇, 거대한 기계와 돌연변이들을 파괴하라. 상대하는 적들에 따라 당신의 전투 스타일을 바꾸고, 환경을 활용해 당신의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여 본능적이고, 화려하고, 용서할 수 없는 전투 경험에서 우위를 차지하라. 진실을 밝히는 대가는 피로 치러야 할 것이다.

 

모두가 꿈꿀 수 있는 미래

소련의 제3826호 시설에서부터 기계가 사람들에게 반항하게 만드는 세계적 시스템 장애가 발생했다. 당신은 P-3 소령이고 당신의 임무는 대규모 사고의 결과를 제거하고 전 세계를 파괴할 수 있는 기밀 정보의 유출을 막는 것이다.

 

치열한 전투

적들의 행동을 파악하고 그들이 서로 어떤 팀워크를 발휘하는지 관찰해야 한다. 다양한 무기와 폴리머 장갑의 특별한 능력을 사용하고, 모든 것을 무기로 만들어라: 환경, 물체, 플레이어 자신의 몸, 심지어 적들까지도! 이전과 똑같은 전투는 없을 것이다.

 

꿈 뒤에는 무엇이 있는가?

거대한 연구 시설과 시험장을 탐험하라. 직원들과 그들의 삶과 업무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소련의 비밀을 밝혀내라! 하지만 죽음은 구석구석에 숨어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당신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뒤얽힌 생태계

콜렉티프라는 이름의 신경망은 지상 로봇과 비행 로봇을 하나의 하이브 마인드로 통합한다. 만약 당신이 땅 위에서든 아래에서든 발견된다면, 가장 가까운 공장으로부터 지원군이 출격하여 당신을 죽이러 올 것이다. 해킹을 이용해 잠입하라.

 

액션이 넘치는 아토믹 하트 트레일러 감상하기

 

한국 출시

전 세계 출시일에 맞추어 대한민국에서도 2023221일 출시될 예정이다. 그러나 PlayStation 플랫폼의 경우 디지털 및 패키지 판 모두 20233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PC 예약 주문의 경우 스팀을 통해서 현재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예약구매 시 독점 무기 스킨인 노동 및 과학 무기 스킨 팩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한편, 대한민국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는 2022216일부터 예약구매가 가능하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도 마찬가지로 예약구매 시 노동과 과학 무기 스킨 팩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 플랫폼에서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에디션을 예약구매할 수 있다:

- 게임 본편을 제공하는 일반판

- 게임 본편과 아토믹 패스로 구성된 골드 에디션

- 독점 디지털 아트북과 프리미엄 무기 스킨 및 아토믹 패스로 구성된 프리미엄 에디션

아토믹 패스는 추후 출시되어 게임 경험을 더욱 향상시켜줄 4개의 DLC(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는 새로운 지역과 실험실은 물론 새로운 무기, 새로운 적, 보스 등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