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ASUS ROG STRIX B760-F GAMING WIFI 출시
상태바
코잇, ASUS ROG STRIX B760-F GAMING WIFI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1.18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 대응, 프리미엄급 전력 공급 및 냉각 기능 제공
- 16+1 강력한 전원부, 최대 7,800MT/s 메모리 오버클럭킹 지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에 대응하는 인텔(INTEL) B760 칩셋 메인보드인 ASUS ROG STRIX B760-F GAMING WIFI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ASUS ROG STRIX B760-F GAMING WIFI는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의 요구에 맞게 향상된 전원부와 프리미엄급 전력 공급 및 냉각 기능을 제공한다. 16+1 파워 스테이지의 강력한 전원부는 작업 부하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모은 워크로드를 통해 쉽게 구동하며, 하이엔드 초크와 내구성이 강한 합금 초크 커패시터는 극한의 온도에 견디도록 설계되어 업계 표준을 능가하는 성능을 구현한다.

최대 7,800MT/s 메모리 오버클럭킹 지원하며, 6 레이어 기판 설계로 열을 빠르게 발산하여 전반적인 시스템 안성정을 개선하고 CPU에 더 많은 오버클로킹 헤드룸을 제공한다. VRM 히트싱크가 적용되어 고성능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 전력을 처리할 수 있는 충분한 넓이와 두께를 제공하며, M.2 히트싱크는 슬롯 전체를 덮고 있어 NVMe SSD를 최적의 온도로 유지하여 일관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그래픽카드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Q-Release 버튼을 제공하며, M.2 Q-Latch를 통해 별도의 도구 없이 M.2 SSD를 탈부착할 수 있다. 또한, 4개의 온보드 LED를 통해 전원 상태를 표시하고 CPU, 메모리, 그래픽카드 또는 부팅 장치의 문제를 식별할 수 있다.

INTEL 2.5Gb 이더넷은 표준 이더넷 연결보다 2.5배 빠른 속도로 유선 연결 강화했으며, Wi-Fi 6E 안테나를 통해 전송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두 개의 송신기와 수신기가 내장되어 2.4, 5, 6GHz 대역을 지원한다. 최대 20Gbps의 빠른 데이터 전송을 위해 후면 I/O 단자와 섀시 전면 패널에 USB 3.2 Gen 2x2 Type-C 커넥터를 제공한다.

SupremeFX ALC4080 코덱을 사용하여 모든 채널에서 32-bit/384kHz 고해상도로 높이며, Savitech SV3H712 앰프는 THD+N 성능을 72dB에서 83dB로 개선하여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양방향 AI 노이즈 캔슬링을 통해 게임이나 통화 시 선명한 커뮤니케이션을 보장한다.

코잇은 올해 16년 차의 PC 컴포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INTEL, ADATA, ECS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