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콤팩트한 '에이유엔이(aune)' 진공관 DAC/헤드폰 앰프 '플라밍고(Flamingo)' 런칭
상태바
소리샵, 콤팩트한 '에이유엔이(aune)' 진공관 DAC/헤드폰 앰프 '플라밍고(Flamingo)'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3.01.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금일 중국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에이유엔이(aune)'의 진공관 DAC/헤드폰 앰프 '플라밍고(Flamingo)'를 런칭했다. aune는 휴대용 오디오 제품 개발에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우수한 음질 성능을 가진 제품을 꾸준히 만들어내며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플라밍고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고품질 사운드를 들려주는 진공관 DAC/헤드폰 앰프다. 플라밍고에 탑재된 진공관을 통해 넓은 과부하 허용 범위와 뛰어난 선형성, 하모닉을 제공하며 따뜻하고 특색 있는 음색을 들려준다. 진공관 모드뿐만 아니라 Op-Amp 모드까지 탑재된 플라밍고는 모드 전환이 손쉽게 가능하여 다채로운 사운드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플라밍고는 다양한 기기와 연결하여 어느 환경에서나 고품질 사운드를 들려준다. USB 케이블을 이용해 PC의 사운드 카드로 활용할 수 있으며, 최대 32bit/768K의 디코딩 성능과 DSD512까지 지원한다. 별도의 호환 케이블 이용하여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휴대용 기기와도 연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동축 입력을 통해 CD플레이어, DAP 등과 연결이 가능하며, 최대 24bit/384K의 디코딩 성능과 DoP 128까지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가변 라인 출력을 통해 액티브 스티커와 연결하여 사운드를 조절 및 향상 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플라밍고는 LDAC, aptX HD 고음질 블루투스 코덱을 지원하여, PC, 랩탑, 스마트폰, 태블릿, 뮤직 플레이어와 손쉽게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애플 뮤직(Apple Music), 룬(Roon), 타이달(Tidal), 스포티파이(Spotify) 등 다양한 온라인 스트리밍과 연결해 Hi-Fi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플라밍고는 독립적인 OP+BUF 구조와 양극 및 음극 고전류 전원 공급 장치를 통해 대부분의 헤드폰과 쉽게 구동이 가능하며, 대용량 복합 전원 공급 구조로 설계되어 컴팩트 하면서도 강력한 힘을 발산한다. 또한 고품질 부품으로 제작되어 사운드의 디테일을 높였으며, 7가지 필터를 탑재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사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플라밍고는 현대적 사운드인 Op-Amp와 고전적 사운드인 진공관 증폭 소자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성 진공관 DAC/헤드폰 앰프"라면서 "자신의 취향과 헤드폰에 맞게 세팅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만큼 섬세하게 사운드를 즐기는 오디오 애호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aune 신제품 플라밍고의 가격은 419,000원으로,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