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네이버 스토어 신학기 맞이 컴퓨터 의자, 책상, 마우스 할인 진행
상태바
제닉스, 네이버 스토어 신학기 맞이 컴퓨터 의자, 책상, 마우스 할인 진행
  • 최윤수
  • 승인 2023.02.0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윤수 기자] 게이밍의자 책상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이어폰 마이크 브랜드 제닉스가 신학기를 맞이해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 전했다.

제닉스 오비스 SD10 컴퓨터 의자를 비롯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아레나 T 데스크, 스톰엑스 VM2 버티컬 마우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비스 SD10 컴퓨터 의자는 헥사 구조의 에어메쉬 등받이로 인체 발열과 습기를 외부로 분산시켜 쾌적한 피부 오도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피부에 닿아도 불편하지 않은 촉감과 체중 분포에 따라 섬세하게 무게를 분배해 준다.

아레나 T 데스크는 1인 사용에 최적화되어 있는 1200mm, 1500mm, 두 가지 사이즈와 카본 화이트, 카본 그레이, 브라운, 블랙 총 4개의 컬러로 출시된다. 집 인테리어나 개인 취향에 맞게 조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는 것이 특징이다.

스톰엑스 VM2 버티컬 마우스는 현대인의 고질적인 질병이라 할 수 있는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 나온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된 마우스이다.

2.4GHz의 무선 연결 방식으로 빠르고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PAW 3212 저전력 센서로 제작돼 AA사이즈 배터리 1개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시작하는 신학기를 맞이해 높은 퀄리티의 의자와 책상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당 행사는 본사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