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라, 9일간 놀라운 쇼핑 기회 빅세일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스트라, 9일간 놀라운 쇼핑 기회 빅세일 이벤트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2.0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안드로이드TV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이스트라TV에서 26일부터 214일까지 9일 동안, 옥션&G마켓과 함께 디지털·가전 빅세일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지털·가전 빅세일행사에서는 이스트라가 판매 중인 32인치 ~ 75인치 제품을 15%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 발급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마일카드, 삼성카드, KB카드,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결제 시 5%(최대 10만원)가 추가로 즉시 할인 적용된다.

가격 할인 외에도 이스트라에서는 이벤트를 기념하여 43인치 ~ 50인치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55인치 ~ 75인치 구매 시 HDMI 2.1 케이블등 특별 이벤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에도 리뷰 이벤트를 참여를 통해서 최대 60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스트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추운 겨울과 같이 움츠러든 소비심리에도 좋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제품 판매 후에도 더 나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이스트라는 국내최초로 구글TV를 출시와 함께 쿠카 모델 한정으로 5년 무상 AS 서비스를 진행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 모델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스트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