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KEF 신제품 하이파이 스피커 'R Meta 시리즈' 출시
상태바
소리샵, KEF 신제품 하이파이 스피커 'R Meta 시리즈'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2.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하이엔드 오디오를 전문적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영국 하이파이 브랜드 KEF의 신제품 하이파이 스피커 'R Meta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KEF는 1962년 BBC 디자인 엔지니어 출신인 레이먼드 쿡과 공장 소유주의 아들 로버트 퍼치가 설립되어 클래식한 디자인에 완성도 높은 시그니처 사운드를 더한 스피커들을 선보여 왔다. 이들만이 가진 독보적인 음악성과 음질은 영국뿐 아니라 세계를 사로잡았고, 지금까지도 그 명성을 이어지고 있다.

이번 KEF가 내놓은 신제품 R Meta 시리즈는 '눈과 귀를 사로잡는 단 하나의 오브제'라 할만큼 공간미학적으로도 완벽한 위상을 증명해냈다. KEF만의 절제된 디자인 미학은 엄선된 색상 옵션들로도 더 빛을 발한다. 그릴 유무에 상관없이 최고의 성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마이크로 파이버 그릴은 다층적인 재료로 세공, 테두리는 스웨이드 재질의 유연한 느낌이 나도록 연마했다.

R Meta 시리즈는 모든 제품이 이상적인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을 위한 맞춤형으로 설계되었다. 일상적인 공간에서 오디오 시스템을 구축하거나 홈 시어터 환경을 마련하고자 할 때, 사용자들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R Meta 시리즈가 선사하는 몰입감 넘치고 생동감 가득한 순간을 택할 것이다. 12세대 Uni-Q 드라이버는 MAT 기술이 가져온 성능적 향상을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설계 과정을 거쳤다. 특별히 고안된 설계덕분에 공진 및 결함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며 정교함과 투명성까지 강화했다.

KEF의 회장이자 글로벌 마케팅 대표 그레이스 로(Grace Lo)는 "KEF의 제작 공정은 순수한 원음을 들려주는 것을 넘어 원곡자의 의도를 전달하고자 하는 고차원 단계들의 연속이다. MAT 기술을 적용해 새롭게 탄생한 R Meta 시리즈는 그 단계의 정점에서 최상의 소리를 들려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KEF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된다.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매장에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소리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