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커스텀 아트(Custom Art)'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파이배 5(FIBAE 5)' 런칭
상태바
소리샵, '커스텀 아트(Custom Art)'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파이배 5(FIBAE 5)' 런칭
  • 남지율
  • 승인 2023.02.0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9일 폴란드 오디오 브랜드 '커스텀 아트(Custom Art)'의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파이배 5(FIBAE 5)'를 런칭했다. 커스텀 아트는 하이엔드 이어폰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로, 자사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탁월한 사운드와 성능,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가진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In-Ear Monitors)을 만들어내며 오디오 팬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파이배 5는 커스텀 아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라이브리드 구조의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으로, 저역을 담당하는 다이내믹 드라이버(Dynamic Driver) 1개, 중역을 담당하는 듀얼 플랫 임피던스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Dual Flat Impedance Balanced Armature Driver), 고역과 초고역을 담당하는 평판 자력형 드라이버(Planar Magnetic driver) 2개, 총 5개의 드라이버가 탑재되었다. 이를 통해 파이배 5는 커스텀 아트의 진화된 IEM 사운드를 다방면으로 들려준다.

특히 자사의 대표적인 독자 기술이자 세계 최초로 특허 출원한 플랫 임피던스 디자인의 '파이배(FIBAE) 기술'로 평탄한 임피던스와 위상을 제공하여 오디오 플레이어와 사운드 카드, 앰프, 스마트폰 등 어떤 DAP와 연결하더라도 한결같이 최적의 퍼포먼스를 유지한다. 또한, 파이배 5에는 공기압의 흐름을 제어하고 왜곡을 낮추는 '압력 최적화 설계'가 적용되어 사운드 스테이지를 확장시키고 해상도를 향상시킨다.

이를 통해 파이배 5는 다채로운 사운드와 풍부한 저역, 타협 없는 음질을 자랑하여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펀사운드 이어폰을 완성했다.

소리샵 관계자는 "파이배 5는 베이스의 깊이, 넓이, 부드러움, 다이내믹함, 잔향 등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이라며, "자사 이어폰 중 가장 재밌고 새로운 사운드 시그니처를 자랑하는 이어폰으로 오디오 애호가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커스텀 아트 신제품 파이배 5의 출시 가격은 유니버셜 버전 167만원, 커스텀 버전 184만원이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