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무빙 LED의 화려한 게이밍 키보드 'AN03' 출시
상태바
앱코, 무빙 LED의 화려한 게이밍 키보드 'AN03' 출시
  • 최윤수
  • 승인 2023.02.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윤수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에서 ABKO AN03 옵티컬 게이밍 키보드(이하 AN03)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AN03은 버건디&블랙 투톤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빠른 응답속도 및 동시 입력 등의 기능을 가진 게이밍 키보드이다.

AN03는 기계식에 사용되었던 금속 접점 방식 대신 뛰어난 내구성과 빠른 응답속도를 구현한 A광축 스위치가 탑재됐다.

A광축 스위치는 1억회 이상의 압도적인 스위치 수명을 보장하며 누르는 위치에 따라 축이 뒤틀리는 것을 방지하는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채용해 더욱 안정적인 키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IP68 등급으로 물로 씻을 수 있는 완전 방수와 먼지 등의 오염물질이 들어가도 고장 나지 않는 방진 기능을 지원한다.

여기에 핫스왑 기능으로 누구나 쉽게 축을 교체할 수 있어 관리의 편의성을 더했다.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전송률 지원, 모든 키 무한 동시 입력 가능,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있어 게이밍 환경을 지원한다.

게이밍 환경을 더 멋스럽게 해줄 AN03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49,000원에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