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포켓몬스터’ 공식 라이선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및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정식 출시
상태바
게임피아, ‘포켓몬스터’ 공식 라이선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및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정식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2.1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포켓몬스터라이선스를 활용한 신제품 2종인 포켓몬 맥세이프 보조배터리포켓몬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26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켓몬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포켓몬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는 스티커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디자인과 강력한 맥세이프 탈부착 편의성을 갖고 있는 제품이다.

15W 고속 무선 충전(C-TYPE Lightning 유선 충전 시 최대 20W)을 지원하며 컴팩트한 사이즈(95x62x10mm)116g의 가벼운 무게로 스마트폰에 부착한 상태에서도 휴대에 유용하다. 또한 과전압/과전류/과열 보호 방지 등 소비자 안전 및 배터리 보호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C-TYPE 케이블이 기본 제공된다.

 

 

포켓몬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포켓몬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는 포켓몬스터의 트레이드마크 피카츄의 귀여운 얼굴이 실사용에 최적화된 크기로 디자인되어 있어 밝고 귀여운 마이 데스크를 연출할 수 있다. 하부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적용되어 있고, 과전압/과전류/과열 보호 방지 및 충전 중 이물질 자동 감지 기능을 지원하여 편의성도 극대화하였다.

 

게임피아는 포켓몬스터무선 마우스, 무선 키보드, TWS 블루투스 이어폰, 마우스패드 등 포켓몬스터라이선스를 활용한 다양한 생활용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신규로 출시되는 포켓몬 맥세이프 보조배터리포켓몬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는 게임피아 직영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 국내 디지털 기기 정품판매점 클락스토어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게임피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 중이다.

이벤트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