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게이밍의자 신규 브랜드 제로드(ZEROD) 론칭 및 제로드 MC01 게이밍체어 출시
상태바
제닉스, 게이밍의자 신규 브랜드 제로드(ZEROD) 론칭 및 제로드 MC01 게이밍체어 출시
  • 최윤수
  • 승인 2023.02.1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윤수 기자]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신규 게이밍의자 브랜드 제로드(ZEROD)를 론칭하며 동시에 신제품, 제로드 MC01 게이밍체어를 2월 22일 출시한다고 전했다.

MC01 의자는 편안한 착좌감과 뛰어난 쿠션감이 특징이다. 등받이는 최대 180도 조절되고, 팔걸이 역시 책상 높낮이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Class-4 등급의 가스 리프트를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고 메탈 프레임, 베이스를 사용해 내구성 또한 우수한 제품이다.

최고급 체인 카본 PU 가죽과 고급 자수 로고가 들어간 MC01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다.

제닉스는 이번 제로드 MC01 게이밍의자 출시 기념으로 해당 의자를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는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로운 게이밍의자 브랜드인 제로드 론칭과 함께 특가 할인 행사로 높은 가성비의 게이밍의자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