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최상의 컨트롤과 몰입감을 제공하는 '블랙위도우 V4 프로' 런칭 이벤트 진행
상태바
레이저, 최상의 컨트롤과 몰입감을 제공하는 '블랙위도우 V4 프로' 런칭 이벤트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2.2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최고의 기능을 모두 탑재한 Razer BlackWidow V4 Pro(이하: 블랙위도우 V4 프로)를 신규 런칭한다.

이번 블랙위도우 V4 프로는 커맨드 다이얼, 전용 매크로 키, 언더글로우 조명 및 무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옵션을 갖춘 키보드로 레이저 전용 기계식 스위치가 탑재된 2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이에 맞춰 레이저의 국내 공식 유통사 웨이코스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0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던 Razer BlackWidow 제품의 최신작인 블랙위도우 V4 프로는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전용 커드 다이얼과 매크로키가 좌측에 탑재돼 사용자들에게 훨씬 많은 컨트롤을 제공한다. 또 Razer chroma RGB 조명 에코시스템과 원활하게 작동되는 3방향 키보드 언더글로우 조명 및 키별 조명이 적용돼 사용자들에게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기존에 탑재된 기계식 스위치에서도 많은 변화가 이뤄졌다. 명확한 작동 지점과 구분감 있는 타건감을 제공하는 그린 스위치와 부드럽고 조용한 타건감을 제공하는 옐로우 스위치 역시 최신 버전으로 교체됐으며, 최대 1억회의 클릭 수명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이중 방음폼과 개별 윤활 처리가 돼 통울림 없는 만족스러운 타건음을 제공한다.

최신 사양을 모두 탑재한 키보드답게 현존 최고 응답 속도인 8000Hz의 폴링레이트와 USB 2.0 패스스루 기능을 탑재했으며, 5052 알루미늄 합금 상판으로 설계돼 내구성 역시 강력하다. 자석으로 고정되는 플러시 인조 가죽 손목 받침대는 언더글로우 RGB 효과를 제공해 RGB 조명 효과를 한층 더 강화했으며 빗금 처리로 마감돼 고급스러움을 제공한다.

블랙위도우 V4 프로 런칭에 맞춰 레이저 국내 공식 유통사 웨이코스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위도우 V4 프로 구매 시 79,000원 상당의 PBT 키캡과 코일 케이블을 증정하는 동시에 포토 리뷰 업로드 시 'Razer Viper Mini'가 함께 증정된다.



◇ RAZER BlackWidow V4 Pro 주요 특징


· Razer 기계식 스위치(리니어/클릭 방식)
· Razer Chroma RGB
· Razer Synapse 지원
· 5052 알루미늄 합금 소재의 상부 케이스
· Razer 커맨드 다이얼
· 5개의 전용 매크로 키
· 3개의 전용 매크로 사이드 키
· 전용 미디어 휠과 4개의 전용 미디어 버튼
· USB 2.0 패스스루
· 최대 8000Hz 폴링레이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