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캣(ROCCAT), 멤브레인 키보드 마그마 미니(MAGMA mini) 출시
상태바
로캣(ROCCAT), 멤브레인 키보드 마그마 미니(MAGMA mini)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2.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로캣(ROCCAT)은 기존 출시한 멤브레인 게이밍 키보드 '마그마(MAGMA)'의 60% 폼팩터 사이즈인 '마그마 미니(MAGMA mini)'를 한국 공식 수입사인 대원 CTS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마그마 미니(MAGMA mini)는 상판 전체가 1,680만색으로 빛나고 AIMO와 호환되어 화려한 키보드로, IP33 방수방진 등급으로 게임 중 실수로 음료를 쏟아도 걱정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고품질 저소음의 멤브레인 키는 반응성이 뛰어나며, 기분 좋은 타건감을 제공하는 중간 입력 지점을 가지고 있어 키 구분력을 더욱 높였다.

로캣의 자체 기술인 이지-시프트(Easy-Shift[+]) 기술이 더해져 2차 기능 레이어를 해제할 수 있으며 각 키 기능을 확장하고, 지정된 버튼(기본 Caps Lock)만 누르면 간편하게 게이머들의 선택을 폭 넓게 제공한다. 향상된 고스트 방지 기술로 최대 20개를 동시에 눌러도 빠짐없이 입력되도록 하며, 60%의 미니 폼 팩터 사이즈와 왼쪽에 장착형 케이블은 책상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캣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며, 더불어 공식 페이스북(ROCCATKR)과 인스타그램(ROCCATKR)을 방문하면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