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닌텐도 스위치 버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파닥파닥 즐거운 수족관’(한국어판) 2월 23일) 발매
상태바
BNEK, 닌텐도 스위치 버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파닥파닥 즐거운 수족관’(한국어판) 2월 23일)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2.2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발매 기념 론치 트레일러 공개!
- ‘무료 체험판’, 지금 바로 플레이!
- 새로운 낚시콘과 함께 닌텐도 스위치로 새로운 수족관 테마파크에 놀러 가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 낚시 체험 게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파닥파닥 즐거운 수족관’(한국어판)2023223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Ace Angler 낚시 스피릿 파닥파닥 즐거운 수족관’(한국어판)2019년에 발매한 뒤 전 세계 판매 누적 80만장을 돌파한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의 최신작으로, 본 작품의 무대는 파닥파닥 즐거운 수족관 테마파크.

 

발매 기념 론치 트레일러 공개

‘Ace Angler 낚시 스피릿 파닥파닥 즐거운 수족관’(한국어판)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꿈이 헤엄치는 수족관 테마파크에서의 플레이와 함께 마이 캐릭터 의상 변경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본 작품에서 새롭게 추가된 낚고 즐기는작품의 매력을 가득 표현하고 있다.

 

‘Ace Angler 낚시 스피릿 파닥파닥 즐거운 수족관’(한국어판)의 론치 트레일러

 

무료 체험판,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

무료 체험판을 통해 ‘Ace Angler 낚시 스피릿 파닥파닥 즐거운 수족관’(한국어판)을 체험할 수 있다. 지금 바로 Nintendo Switch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본편처럼 체험판도 최대 4인까지 플레이 가능하다.

 

낚시콘과 게임 소프트를 한 번에, ‘낚시콘 패키지한정 수량 판매

‘Ace Angler 낚시 스피릿 파닥파닥 즐거운 수족관’(한국어판) 소프트,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낚시콘을 하나로 묶은 낚시콘 패키지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낚시콘Joy-Con 한 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좌우 모두 사용 가능하다.

낚시콘 패키지 구성

게임 본편: 패키지 일반판

낚시콘 본체 세트 (본체x1, x1)

낚시콘 패키지 구입 특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적 의상 세트

개발 중인 이미지다.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다.
디자인, 내용,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특전은 후일 별도 판매될 가능성이 있다.
특전 아이템은 튜토리얼 클리어 종료 후 직접 부여되어 사용할 수 있다.
특전 다운로드 번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접속이 필요하다.

 

전작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 저장 데이터 이어받기 가능

최신작 ‘Ace Angler 낚시 스피릿 파닥파닥 즐거운 수족관’(한국어판)에서는 전작인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의 저장 데이터를 이어받을 수 있다. 전작 메달 모드의 머신 개발 단계를 신작에서 이어받아 새로운 요소를 바로 즐길 수 있다.

 

이어받기 가능한 내용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메달 모드의 머신 개발 단계

메달 100장 증정

모은 메달 장수 등 그 외 데이터는 이어받을 수 없다.

체험판 데이터는 인계되지 않는다.

 

‘Ace Angler 낚시 스피릿 파닥파닥 즐거운 수족관’(한국어판)?

본 작품의 무대인 월척! 피싱파크에는 4개의 어트랙션이 있다. 혼자서도 여럿이서도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에는 낚시는 물론 물고기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이 가득하다.

 

낚시 체험 메달 게임 낚시 스피릿 플러스

큰 인기를 모았던 낚시 스피릿을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이다. 모은 메달로 머신을 개발하여, 탐험할 수 있는 바다와 만날 수 있는 생물을 늘릴 수 있다.

 

스토리 모드 맹독 범람 전설

목표는 독으로 변해가는 바다를 낚시로 구하는 것이다. 짧은 시간의 미션을 클리어하여 지속 가능한 바다를 만드는 스토리 어트랙션이다. 낚시 스피릿에 등장하는 바다와 실제 물고기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온라인 갓 앵글러 선수권

온라인 상대와 낚시 대회를 벌인다. 승리의 별을 모으면 앵글러 레벨이 올라간다.

 

대전 게임 컬렉션 앵글러 파티

가족과 친구와 신나게 배틀할 수 있는 대전 게임 어트랙션이다. ‘달인 챌린지에서는 난이도 별로 CPU와 대결해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낚시 스피릿의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낚시 스피릿 수족관

어트랙션에서 모은 메달로 확장할 수 있는 수족관에서는 실제 수족관에서는 만날 수 없는 백상아리와 살아 있는 대왕오징어 같은 거물도 만날 수 있다. 수족관에서 감상할 수 있는 수중 생물의 종류는 250종 이상으로, ‘물고기 주목 카메라로 물고기의 정보를 확인하고 헤엄치는 모습을 느긋하게 감상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