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더 심즈 4: 그로잉 투게더' 확장팩에 등장하는 새 가족 '마이클슨' 공개
상태바
EA, '더 심즈 4: 그로잉 투게더' 확장팩에 등장하는 새 가족 '마이클슨' 공개
  • 남지율
  • 승인 2023.02.2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EA와 Maxis는 3월 16일에 EA 앱, 오리진, 스팀,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통한 PC 및 맥,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엑스박스 원 용으로 출시되는 '더 심즈 4: 그로잉 투게더' 확장팩과 관련된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 트레일러에서는 '샌 세쿼이아'의 그림 같은 '호프웰 힐즈'에 사는 '마이클슨 가족'을 자세히 살펴보고, 더 심즈 4: 그로잉 투게더 확장팩에 도입된 새로운 가족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새 손주 오리온을 만나러 온 조부모의 모습을 지켜보면서, 어떤 심들이 서로 친해지고 충돌하는지 사회적 케미스트리를 느껴볼 수 있다. 심들이 이러한 감정을 어떻게 헤쳐나갈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다.

그로잉 투게더 확장팩에서 가족은 심이 직면하게 될 많은 선택과 이정표의 중심에 있다. 예를 들어, 심이 부모님이 함께 살도록 허락할까? '아니오'라고 말하면 그 관계에 영향을 미치고, '예'라고 말하면 집에서의 생활이 훨씬 더 복잡해질 수 있다. 심의 부모님이 심의 연인과 사이가 좋지 않다면 어떻게 할까? 평화를 유지할 것인지 아니면 드라마를 일으킬 것인지 플레이어의 선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