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PC 빌더를 위한 새로운 PC 컴포넌트 출시
상태바
커세어, PC 빌더를 위한 새로운 PC 컴포넌트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2.2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자사 PC 부품 시리즈에 광범위한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 최고 성능의 새로운 RGB팬을 장착한 'AF RGB 엘리트(AF RGB ELITE)', 새로운 수냉식 CPU 쿨러옵션을 탑재한 'iCUE 엘리트 카펠릭스 XT(iCUE ELITE CAPELLIX XT)', '엘리트 LCD XT(ELITE LCD XT)', 'RGB 엘리트 시리즈 (iCUE RGB Elite)' 및 새로운 '4000D/5000D RGB 에어플로우 케이스(4000D/5000D RGB AIRFLOW cases)' 등을 대거 출시한다.

스타일리쉬한 외관과 업그레이드된 성능의 다양한 PC 부품군을 출시함으로써 새로운 고성능 PC를 구축하거나 기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려는 열성 팬들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AF RGB 엘리트 PWM 팬은 커세어의 최고 성능 RGB 팬으로써 AF 엘리트 시리즈의 뛰어난 에어플로우 기술에 각 팬에는 8개의 개별 조정이 가능한 생생한 LED를 갖췄다. 특히 커세어 에어가이드 기술은 발열이 심하거나 쿨링이 필요한 부품에 원뿔 모양으로 공기흐름을 타겟에 집중시켜 강력한 냉각효과를 제공하며, 120mm제품의 팬속도는 최대 2,100 RPM, 140mm 제품은 최대 1,700 RPM에 이른다.

AF RGB 엘리트 PWM 팬의 유체다이나믹베어링(Fluid dynamic bearings)은 소음을 낮게 유지해주며 부품 온도가 낮을 경우 제로 RPM 모드를 지원하여 팬소음을 완전히 제거한다. AF RGB 엘리트에는 iCUE 라이팅 노드 코어 컨트롤러가 동봉되어 멀티팬 키트로 사용하거나 싱글팬을 확장하는데 활용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되는 iCUE 엘리트 카펠릭스 XT 및 엘리트 LCD XT CPU 수랭 쿨러는 앞서 언급한 새로운 AF RGB 엘리트 팬을 장착하고 '커세어 XTM70 익스트림 퍼포먼스 써멀페이스트'를 도포하여 더욱 뛰어난 냉각을 제공한다. 열 요구량이 많은 인텔 13세대 코어 및 AMD 라이젠 7000 시리즈 프로세서와 함께 사용하기에 최적이다.

iCUE 엘리트 카펠릭스 XT는 펌프캡에 새로운 스타일의 33개 초고휘도 카펠릭스 LED를 장착했으며 엘리트 LCD XT는 화려한 2.1인치 IPS LCD 스크린을 제공, 실시간 온도를 표기하거나 취향에 맞는 GIF 파일로 디스플레이를 장식할 수 있다. 라디에이터는 240mm에서 420mm까지로 다양한 옵션이며 튜브 길이가 연장되어 설치가 쉽기 때문에 모든 최신 시스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H100x RGB 엘리트 올인원 쿨러는 최대 2개의 ‘SP120 RGB 엘리트 에어가이드 팬’이 장착되어 뛰어난 냉각기능을 제공한다. 초보 빌더에게 적합한 H100x RGB 엘리트 올인원 쿨러는 최신 인텔 및 AMD 메인보드 소켓과 호환되고 심플한 5V ARGB 메인보드 조명 컨트롤을 갖춰 빠르고 간단하게 설치 및 조작할 수 있다. H100x RGB 엘리트 올인원 쿨러는 사용자가 iCUE 소프트웨어로 제품군을 통합하려는 경우 커세어 iCUE 컨트롤러를 별도 구매해 연결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4000D RGB 에어플로우와 5000D RGB 에어플로우도 이번에 출시, 커세어 PC 케이스 베스트셀러 대열에 합류했다. 미드타워 ATX 케이스인 두 제품은 천공된 강철 전면 패널로 인해 강력한 에어플로우에 3개의 AF120 RGB 엘리트 팬과 iCUE 라이팅 노드 프로 컨트롤러를 추가해 즉시 놀라운 조명을 제공한다.

4000D RGB 에어플로우와 5000D RGB 에어플로우의 PSU 슈라우드에는 120mm 팬 마운트 2개도 추가되어 사용 전력량이 높은 GPU로 향하는 공기흐름을 직접 전달한다. 4000D RGB 에어플로우와 5000D RGB 에어플로우는 블랙 또는 새로 출시된 트루 화이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트루 화이트 색상은 전체 화이트 프레임과 트림이 화이트로 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