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죤, 기가바이트 크리에이터 노트북 '신학기 PC아카데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블루죤, 기가바이트 크리에이터 노트북 '신학기 PC아카데미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2.2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 파트너사 블루죤(대표: 조문상)은 오는 3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기가바이트 AERO 시리즈와 G7 노트북을 할인하는 '신학기 PC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며 기가바이트 고성능 노트북을 신학기 즉시할인 8%를 적용해 최대 25만원이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에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푸짐한 사은품까지 1:1 증정 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 디지털빅세일 행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AERO 16, 14 OLED 시리즈는 최신 인텔 13세대 랩터레이크 CPU와 엔비디아(NVIDIA) 지포스 RTX 40 시리즈를 탑재하여 전작 대비 성능을 대폭 향상시켜 강력한 퍼포먼스는 물론 효율성까지 크게 향상되고 디자인과 편의성도 높였다.

14개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견고함을 높였으며 21단계의 공정과 수천 회의 CNC가공, 88개의 세부 공정으로 20mm의 두께와 NIL(나노임프린트 리소그래피)기술과 광학 라미네이션을 이용해 마모 및 부식에 강하고 얼룩 방지 및 지문 방지까지 처리가 되고 알루미늄과 플래티텀 컬러를 혼합하여 생동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100% DCI-P3 시네마 등급의 색역을 지원하여 더욱 다채로운 컬러를 표현하며, VESA 디스플레이 HDR600 Trueblack 인증과 X-RITE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프로그램을 인증 받아 모든 패널이 공장 출고 전 개별적으로 보정되고 선명한 표현과 보기 힘들었던 흑백까지 표현되었고 아이프로텍션 인증을 받아 낮은 블루 라이트와 플리커프리 기술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눈의 피로도가 극도로 적다.

기가바이트 G7은 11세대 인텔 코어 CPU와 PCIe 3.0 x4 NVMe SSD 및 NVIDIA GeForce RTX 3050이 탑재되어 있다. 디스플레이는 300nit의 밝기와 170도 광시야각으로 일관되고 생생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으며, 144Hz 초고주사율을 지원하여 끊김없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특히 윈드포스 인피니티 쿨링 시스템(듀얼팬+4개의 히트파이프+3개의 방열구)으로 효율적인 냉각 효과와 함께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구현한다.

기가바이트 노트북은 구매 후 2년 간 AS 서비스가 가능하며 전국 7개 지원센터를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블루죤 고객센터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