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전자칠판 인증 캠페인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전국 400호점 돌파,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벤큐 전자칠판 인증 캠페인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전국 400호점 돌파,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이백현
  • 승인 2023.02.2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BenQ)가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400호점 돌파 기념으로 3월 한 달간 전자칠판 구매자 대상 기프트박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31일까지 벤큐 전자칠판 구매자 모두를 대상으로 추가 스타일러스 펜, 지우개와 디스플레이 클리너, 클리닝 융으로 구성된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행사이다.

벤큐는 2020년 10월부터 자사 전자칠판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2021년 8월 100호점을 돌파했고, 약 2년 5개월 만에 400호점을 넘어서며 꾸준한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다.

2023년 새롭게 출시된 벤큐의 전자칠판 RM03A시리즈는 전작인 RM03시리즈의 쿼드 코어 프로세서보다 뛰어난 성능의 옥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더욱 빠른 속도로 200장 이상의 PDF를 한번에 처리할 수 있으며 구글어스 등 전작에서 구동할 수 없었던 고사양의 어플리케이션도 사용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11(Android 11) 운영 체제를 탑재해 브라우저, 스트리밍, 원격 화상회의 솔루션 등 안드로이드 기반의 다양한 앱을 활용할 수 있고 벤큐만의 독자적인 판서 앱 이지라이트6(EZWrite6.0)를 지원한다. 어느 화면에서든 판서를 가능하게 하는 플로팅툴, 음성과 판서를 포함한 화면 녹화 기능을 지원해 원격수업, 비대면 화상회의, 온라인 강의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벤큐코리아 B2B 세일즈 담당 전병렬 팀장은 “자사 전자칠판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이 예상보다도 좋은 호응을 얻으며 2년 5개월 만에 400호점 돌파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프트박스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