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측면 디자인…커세어, 'RMx SHIFT ATX 3.0' PC 파워서플라이(PSU) 출시
상태바
혁신적인 측면 디자인…커세어, 'RMx SHIFT ATX 3.0' PC 파워서플라이(PSU)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3.0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세계 최초 측면 커넥터로 PC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커스텀 PC 구축 방법을 제공할 ATX 3.0 인증 파워 서플라이 'RMx SHIFT 시리즈(COSAIR RMx SHIFT Series / 이하: RMx SHIFT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850W에서 최대 1200W 와트로 제공되는 80 PLUS 골드 인증의 완전 모듈식 파워 서플라이인 RMx SHIFT 시리즈는 장치 측면에 DC 커넥터 패널이 있어 케이블을 더 편리하게 연결하고 관리 또한 쉽고 깔끔하다.

먼저 RMx SHIFT 시리즈의 특허출원중인 측면 패널은 모든 모듈식 마이크로핏(micro-fit)을 직접 보면서 연결할 수 있어 케이블 연결이나 관리가 쉽고 간편하다. 이 구조는 케이블을 쉽게 설치하고 분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부러짐이나 꼬임을 최소화해 케이블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고 빌드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RMx SHIFT 시리즈의 모든 모델은 최신 시스템빌드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ATX 3.0 인증 및 PCle 5.0 환경에 맞게 제작되어 고사양 시스템에 필요한 전원을 제공하는 동시에 전체 PC 시스템 성능 및 안정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RMx SHIFT 시리즈에는 고품질 PCIe 5.0 12VHPWR GPU 케이블이 내장되어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 등의 최신 그래픽 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RMx SHIFT 시리즈는 PC빌더들이 커세어의 RMx 네이밍에서 기대하는 모든 기능들을 갖추고 있다. 먼저 풀모듈러 커세어 5타입 1세대 마이크로 핏 케이블 덕분에 케이블을 연결하는 것 만으로 간편하게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정밀한 팬 커브가 적용된 140mm 유체 베어링 팬은 고성능, 저소음, 뛰어난 신뢰성을 보장하며 제로 RPM 팬 모드를 실행하면 저부하 모드에서는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80 플러스 골드 및 사이베네틱스(Cybenetics) 골드 인증을 받은 RMx SHIFT 시리즈는 최대 90%의 효율로 안정적인 전력을 출력하며 일본산 100% 105도씨 등급의 전해 콘덴서는 안정적인 전력 공급과 뛰어난 내구성을 보장한다.

커세어는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RMx SHIFT 시리즈와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커세어 PC 케이스와의 호환성을 입증하였고 인기 있는 타사 케이스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PC 빌더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 했다.

또한 커세어는 RMx SHIFT 시리즈가 대부분의 타사 케이스와 호환되도록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테스트와 PC 빌더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며 하단 측면에 최소 3cm 이상의 공간이 있어야 측면 커넥터 패널을 배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