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최신 드라이버와 화려한 조명으로 재탄생한 '레비아탄 V2' 국내 출시
상태바
레이저, 최신 드라이버와 화려한 조명으로 재탄생한 '레비아탄 V2' 국내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3.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는 사운드 우퍼가 탑재된 게이밍 스피커 '레이저 레비아탄 V2(Razer Leviathan V2, 이하: 레비아탄 V2)'를 신규 론칭했다.

언더 글로우 조명과 확장된 연결성을 지닌 레비아탄 V2는 게임뿐 아니라 영화, 음악 등 어떤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든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2개의 풀 레인지 드라이버와 하향식 사운드 우퍼 등으로 구성된 레비아탄 V2는 맑고 선명한 고음과 깊고 묵직한 저음을 통해 일체형 사운드 시스템을 한 차원 높여 더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기존 제품 대비해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은 THX 인증을 받아 고급 7.1 서라운드 오디오가 적용돼 더 현실감 있고 디테일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풍부한 사운드에 비해 콤팩트한 사이즈 역시 장점 가운데 하나다. 모니터 아래 깔끔하게 들어맞는 사운드바 형태로 PC 공간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으며, 분리형 고무 피트가 함께 제공돼 사용자에 맞게 각도 조정할 수 있다.

'Razer Chroma RGB'를 지원해 18개의 조명 구역을 개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무궁무진한 조명 효과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수백개의 게임에 자동 동기화돼 더 깊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연결을 지원하는 레비아탄 V2는 USB와 블루투스를 통한 연결이 가능하다. 'Razer Audio App'을 통해 최대 8개의 다른 기기로 블루투스 전환이 가능하며 상단의 버튼을 통한 자유롭고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한편 레비아탄 V2 론칭에 맞춰 레이저(RAZER)의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는 레비아탄 V2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비아탄 V2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더 감성 있는 데스크 셋업이 가능한 'Razer Chroma Light Strip Set'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 레이저 레비아탄 V2 주요 특징

· 18개의 Razer Chroma RGB 영역
· Synapse 3을 통한 PC 기반의 THX Spatial Audio
· 60ms 저지연 블루투스 5.2
· USB 오디오 입력
· 유선 서브우퍼
· Razer Audio 앱
· Razer Chroma RGB 앱
· 커스텀 10밴드 E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