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스틸 프레임 게이밍 의자 ‘AGC16’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스틸 프레임 게이밍 의자 ‘AGC16’ 특가 행사 진행
  • 이백현
  • 승인 2023.03.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 오광근, 이태화)가 ABKO AGC16 게이밍 의자(이하 AGC16)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AGC16은 앱코가 선보인 다양한 게이밍 의자 라인업 중 스틸 소재의 베이스를 사용한 제품으로 시크한 블랙과 앱코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가 만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돋보이는 게이밍 의자다.

이번 특가를 통해 AGC16을 정상가 169,000원에서 약 24% 할인된 12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포토리뷰 작성 시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AGC16의 좌판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앉는 자세나 체형에 제한 없이 누구나 편안한 착석감을 누릴 수 있다. 또, 사용자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조작부가 있어 팔걸이나 등받이를 체형과 사용환경에 따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등받이 시트는 최대 175°까지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사용자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최적의 각도를 제공한다.

의자의 베이스는 의자 자체의 무게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하중까지 견뎌야 하므로 스틸 소재의 베이스를 사용, 더욱 안정적으로 하중을 견딜 수 있다. 견고한 메탈 풋에 고급 나일론 휠을 사용하여 소음이 적고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하다.

앱코 관계자는 "이번 특가를 통해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게이밍의자 AGC16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행사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