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신작 AR게임 '페리도트' 5월 9일 출시 앞두고 사전등록 시작
상태바
나이언틱, 신작 AR게임 '페리도트' 5월 9일 출시 앞두고 사전등록 시작
  • 남지율
  • 승인 2023.03.0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Niantic.inc(나이언틱)은 귀여운 가상 반려동물과 모험을 떠나는 리얼 월드 AR 모바일 게임이자 오리지널 프랜차이즈 신작 'Peridot(페리도트)'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게임 속 반려동물 '페리도트(이하: 도트)'는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먹이를 먹거나 잠을 자고 주변 환경을 탐험하기도 하는 마법 생명체다.

각각 고유한 유전을 가지고 부모로부터 혼합된 유전자를 받아 다양한 색상이나, 털북숭이, 뿔, 큰 귀, 풍성한 꼬리 등 무한한 외모 조합을 만들어 낸다. 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 새로운 모습의 도트를 만나는 등 상상 이상의 무궁무진한 조합을 찾아낼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도트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먹이를 주고, 놀아주거나 모험을 시켜야 하며, 성장이 완료되면 다음 세대의 도트를 부화시킬 수 있다.

육성한 도트들은 계속해서 수집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작 페리도트는 오는 5월 9일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페리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