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스운! 어스 이스케이프' 3월 10일 선주문판매 개시
상태바
게임피아,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스운! 어스 이스케이프' 3월 10일 선주문판매 개시
  • 남지율
  • 승인 2023.03.0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Maxsoft Pte Ltd'와 협력하여, 'Cranky Alien Games'에서 개발한 어드벤처 게임  'Swoon! Earth Escape(스운! 어스 이스케이프)'의 패키지판의 선주문을 3월 10일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되며,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스운! 어스 이스케이프는 우연한 충돌사고로 지구에 불시착해버린 머나먼 은하의 외계인 스운(Swoon)을 조작해 보스에게 잡혀버린 친구들을 구출하고, 친구들과 함께 미지의 녹색 빛깔 산성 물질로 가득 찬 지구를 탈출해야 하는 2.5D 플랫포머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멋진 레트로풍의 여정 속에서 우주선의 부품들을 수집하고 행성에서 가장 위험한 보스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행성에는 쥬라기 섬과 공상과학 세계를 포함한 2.5D 및 3D로 이루어진 각각의 월드가 존재하며, 게임 속에서 해금할 수 있는 어드벤처, 스노우, 스팀펑크, SF 등 다양한 종류의 수트를 활용해 유리하게 적을 처치하고 퍼즐을 풀거나 혹은 숨겨진 진행루트를 발견할 수도 있다. 탐험 중 등장하는 기계 부품이나 보석 및 열쇠를 수집하면 숨겨진 새로운 기능들을 잠금해제 할 수도 있다.

스운! 어스 이스케이프의 패키지 버전은 3월 10일부터 3월 2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3월 23일이며,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 제품 출시 및 선주문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