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미니빔프로젝터, 4K 게이밍 프로젝터 새봄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벤큐 미니빔프로젝터, 4K 게이밍 프로젝터 새봄맞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백현
  • 승인 2023.03.1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사 게이밍프로젝터 및 미니빔프로젝터 제품 대상 최대 20만원 할인

- 행사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최대 10만원 상품권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는 봄을 맞아 자사의 4K게이밍 프로젝터와, 미니빔프로젝터 인기 모델을 최대 2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벤큐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벤큐샵,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공식 판매 채널에서 3월 15일(수)부터 25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뛰어난 화질로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4K 게이밍 프로젝터 X3000i와 TK700STi, 집콕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벤큐의 포터블 미니빔프로젝터 GS50, GV30, GV11 다섯 모델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행사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10만원을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벤큐 4K 게이밍 프로젝터 X3000i는 4LED 광원의 선명한 색상과 240Hz의 초고속 주사율, 또한 HDRi 기술을 통해 보다 생생한 화질을 제공한다. 슈팅, 스포츠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모드가 제공되어 게이머들에게 높은 몰입감과 차원이 다른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TK700STi는 주변광이 있는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게이밍 프로젝터로, 4K 해상도와 낮은 인풋렉으로 부드러운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3,000 안시 루멘의 높은 밝기와 HDR-PRO 기술로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단초점 렌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큰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인‧아웃도어 전천후 미니빔프로젝터 GS50은 뛰어난 휴대성과 내구성을 갖춘 제품으로 FHD 해상도와 500 안시 루멘의 밝기, 10만 대 1의 명암비 HDR10과 HLG 지원으로 ‘탈미니빔’급의 화질을 보여주며, 최대 20W 출력의 2.1채널 스피커와 낙하내구성을 갖춘 디자인, 2.5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로 야외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GV30은 135도의 투사각 조절을 통해 천장 투사가 가능해 작은 방, 텐트 안, 또는 여행 중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스마트폰, 노트북, 게임 콘솔 및 스트리밍 장치를 포함한 다양한 장치와 호환되며 자체 안드로이드 TV를 지원한다.

GV11역시 자유로운 투사각으로 천정 투사가 가능하며 1kg 가량의 무게, 160분의 배터리 지속시간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춘 제품이다. 벤큐 트레볼로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스피커와 안드로이드 TV로 별도의 기기 없이 다양한 콘텐츠 감상이 가능하다.

벤큐코리아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벤큐 빔프로젝터는 전통적으로 뛰어난 색감과 사용자를 고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라며, “핫한 넷플릭스 신작을 즐기고 싶은 집콕족들도, 따뜻한 봄을 맞아 야외로 떠날 계획인 캠핑족들도 벤큐 제품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봄맞이 특가 행사의 기획 의도를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벤큐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