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RC2 ARGB AND PWM 허브 컨트롤러 출시
상태바
다크플래쉬, RC2 ARGB AND PWM 허브 컨트롤러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3.1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WM, ARGB 6포트 팬 허브 컨트롤러

- SATA 타입 전원 공급으로 안정적인 작동

- 양면 접착 폼으로 간편한 부착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darkFlash RC2 ARGB AND PWM HU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darkFlash RC2 ARGB AND PWM HUB는 최대 6개의 쿨링팬과 ARGB 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허브 컨트롤러로 PWM 설정이 가능한 4핀 규격 12V 쿨링팬과 3핀 규격 5V ARGB 지원 기기를 각각 최대 6개까지 연결할 수 있다. SATA 타입 전원 공급 방식으로 안정적인 작동을 지원하며, 메인보드 상에서 5V ARGB를 지원하지 않더라도 컨트롤러의 RESET 커넥터에 케이스의 2PIN 케이블 (RESET 또는 LED)을 연결하여 케이스 버튼을 통해서도 색상이나 패턴을 제어할 수 있다.

가로 101mm, 세로 48m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기본 제공되는 양면 접착 폼을 이용하여 케이스에 부착이 간편하며 메인보드에 직결되는 케이블의 수를 줄여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하다.

투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세팅할 수 있는 ARGB 기기의 사용이 증가하고, 시스템 발열이 높아짐에 따라 쿨링팬 사용개수가 늘고 있어 메인보드 커넥터만으로는 부족한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며, "RC2 허브 컨트롤러는 이를 보완하는데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언급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