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봄맞이 꽃놀이 시즌’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봄맞이 꽃놀이 시즌’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3.2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3사가 2023년 새로운 봄을 알리는 꽃놀이 시즌을 맞이해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얻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서 설명하며 이와 관련한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텔이 공식으로 지정한 국내 공인대리점 3(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을 인텔 정품 CPU’라고 한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CPU의 박스 패키지나 데스크톱 PC 본체를 확인하면 인텔 공인대리점 각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인텔 정품 CPU를 구입한 소비자는 아래와 같은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Real CPU 사이트를 통해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하면 각 3사 공인대리점(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 어디서든 3년동안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A/S를 접수한 인텔 정품 CPUA/S 기간 내 단종된 경우 차상위 제품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유통되는 인텔 정품 CPU를 구매했다면 반드시 정품 CPU 유저로 등록하시어 다양한 혜택도 받고, 매월 열리는 프로모션에도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텔에서는 다양한 온라인 게임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인텔 13세대 코어 i5-13400F 프로세서를 출시하였다. 최대 10코어, 16스레드 제원으로 기본에 충실한 속도와 성능을 자랑하며, 최대 4.6GHz의 동작속도를 갖고 있어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 중 가장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많은 게이머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