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하츠, 두 번째 3월 업데이트를 통해 '음침한 추적자' 케모노 추가
상태바
와일드 하츠, 두 번째 3월 업데이트를 통해 '음침한 추적자' 케모노 추가
  • 남지율
  • 승인 2023.03.2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EA와 코에이 테크노가 합작으로 제작한 와일드 하츠의 두 번째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플레이어는 나츠코다치 섬의 수수께끼에 싸인 늑대형 케모노인 '음침한 추적자'를 만나 새로운 위협에 직면한다. 무시무시한 죽음사냥꾼의 친척인 강력한 음침한 추적자는 이글거리는 58불길과 밀려오는 바다를 모두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두 가지 원소에 걸친 공격을 가하므로 사냥꾼은 원소 등불을 사용하여 이 독특한 케모노의 녹은 바위와 강력한 파도에 맞서 싸워한다.

이제 사냥꾼은 음침한 추적자를 물리치고 얻은 재료로 천지를 아수라장으로 만드는 일격이 가능한 무기와 케모노의 힘과 인간의 두뇌를 결합하여 강력한 힘을 낼 수 있는 새로운 무기를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풀젠트 방어구 세트와 함께 승리할 때마다 새로운 채팅 스탬프와 감정 표현을 획득할 수 있는 세 가지 특별 퀘스트도 새롭게 추가됐다.

와일드 하츠의 차기 콘텐츠 업데이트는 4월 6일로 결정됐으며, 꽃잎을 조작하는 새로운 여우 케모노 '무라쿠모', 무라쿠모 재료로 만드는 새로운 무기와 방어구 세트, 새로운 팽이 카라쿠리, 한계 돌파 시스템, 기타 개선 및 수정 사항이 포함된다.

와일드 하츠는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EA 앱, 스팀, 에픽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