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투명 기계식 키보드 ‘APK87’ 와디즈 본펀딩 시작
상태바
앱코, 투명 기계식 키보드 ‘APK87’ 와디즈 본펀딩 시작
  • 남지율
  • 승인 2023.04.1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APK87 폴리카보네이트 RGB 기계식 키보드(이하: APK87)'의 와디즈 펀딩 오픈 소식을 알렸다.

4월 10일 오픈한 APK87 키보는 오픈 예정 기간에도 TOP 20에 진입하며 서포터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본펀딩 역시 오픈 후, 실시간 BEST 1위에 진입하여 많은 관심 속에 펀딩을 오픈하였다.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APK87을 슈퍼얼리버드가 14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와디즈에서 첫 펀딩을 하는 서포터에게 최대 10,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웰컴 쿠폰을 지급하니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PK87은 앱코에서 처음 선보이는 완전 투명한 키보드로 폴리카보네이트 하우징, 키캡으로 투명한 느낌을 살리면서 RGB LED 모드를 탑재해 투명 소재의 장점을 극대화한 기계식 키보드이다. '투명과 빛'이라는 테마로 영롱하면서도 다채로운 무드를 만들어내며 상부와 하부 LED를 각각 세팅할 수 있어 약 700가지 이상의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이 제품은 상부 프레임과 하부 프레임이 자석으로 체결되어 있어 쉽게 상부 프레임을 분리할 수 있다. 이러한 분리로 청소가 용이하며 스위치 커스텀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가스켓 마운트 방식을 적용하여 유연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으며, 카일 박스 스위치 핫스왑 방식을 적용하여 내구성을 올렸다. 또, macOS & Windows OS 전환이 가능하며 스텝스 컬쳐2 적용, 무한 동시 입력 지원 등 기계식 키보드로써 다방면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앱코 관계자는 "APK87은 어떠한 데스크 환경에도 잘 어우러지며 평소 기계식 키보드를 즐겨 사용하던 사용자는 물론, 사무적인 키보드에 싫증이 나거나 낮과 밤의 분위기를 바꾸면서 새로운 활력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며, "서포터들의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펀딩은 5월 1일까지 진행 되며, 이후 정상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