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죤, AERO 노트북 추가 할인 행사
상태바
블루죤, AERO 노트북 추가 할인 행사
  • 이백현
  • 승인 2023.05.0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 파트너사 블루죤(대표: 조문상)은 AERO VE 시리즈 노트북을 대상으로 5월 7일까지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루존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다운로드 쿠폰을 통해 10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추가로 USB 허브와 MS무선 블루투스 마우스도 증정한다.

행사 품목인 AERO 16 OLED VE 시리즈는 인텔 코어 i7 H 시리즈 12세대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30 시리즈 GPU를 탑재하여 강력한 성능을 통해 비디오 편집 및 그래픽 디자인에 적합한 노트북이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4K+ 화질과 100% DCI-P3 시네마 등급의 색역을 지원해 더욱 다채로운 컬러를 표현하며, VESA 디스플레이 HDR600 Trueblack 인증과 X-RITE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프로그램을 인증받아 모든 패널이 공장 출고 전 개별적으로 보정되고 선명한 표현과 보기 힘들었던 흑백까지 표현되었다. 또 낮은 블루 라이트와 플리커프리 기술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눈의 피로도가 적다.

기가바이트 노트북은 구매 후 2년간 AS 서비스가 가능하며 전국 7개 지원센터를 통해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블루존 고객센터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