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PS5 & PS4 한국어 공식 지원 ‘스트리트 파이터 6’ 패키지 5월 10일 예약판매 시작
상태바
게임피아, PS5 & PS4 한국어 공식 지원 ‘스트리트 파이터 6’ 패키지 5월 10일 예약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5.0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CAPCOM ASIA와 협력하여,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6’ PlayStation 5, PlayStation 4 버전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를 51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스트리트 파이터 6’는 전설적인 대전 격투 게임 시리즈인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넘버링 최신작으로 ’, ‘춘리’, ‘루크’, ‘제이미’, ‘킴벌리등 레전드부터 뉴 제너레이션까지 인상적인 비주얼과 다채로운 기술을 앞세운 18명의 개성 넘치는 파이터가 등장하며, 지금까지의 시리즈에는 없었던 ‘Fighting Ground(파이팅 그라운드)’, ‘World tour(월드 투어)’, ‘Battle Hub(배틀 허브)’ 3종의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파이팅 그라운드에서는 시리즈를 계승한 클래식 격투 모드는 물론, 커맨드 입력의 벽을 허무는 모던타입 조작, 상황에 따라 AI가 서포트해 주는 다이내믹타입 조작 등을 제공하며, 게임 대회의 현장감을 집에서 맛볼 수 있는 배틀 자동 중계방송 기능도 탑재된다.

 

싱글 플레이어의 몰입형 스토리 모드 월드 투어에서는 플레이어의 분신이 되는 주인공 아바타를 생성해 스트리트 파이터의 세계관 속 주민들과 만나면서 류, 춘리와 같은 스승의 제자가 되어 기술을 배우고 다양한 적과 싸우며 강함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의 해답을 찾아 여행한다.

 

마지막으로 배틀 허브는 월드 투어에서 단련한 전 세계의 아바타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며, 대전 오락기에 앉아 배틀 허브 매치익스트림 배틀을 즐길 수도 있다. 이뿐만 아니라 게임 센터의 오락기에서 캡콤의 명작 아케이드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다.

 

스트리트 파이터 6’ 게임 모드 소개 영상

 

스트리트 파이터 6’ PlayStation 5, PlayStation 4 버전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일반판, SteelBook 에디션 및 한정판에 해당하는 스트리트 파이터 6 매드 기어 박스로 각각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스틸북 에디션 및 스트리트 파이터 6 매드 기어 박스는 PlayStation 5 버전으로 제공)

 

PlayStation 5, PlayStation 4 ‘스트리트 파이터 6’

 

PlayStation 5 ‘스트리트 파이터 6’ SteelBook 에디션

SteelBook 내부에 게임 디스크와 DLC가 동봉된다.

PlayStation 제품 케이스와 슬리브(표지)도 함께 제공된다.

예약구매특전(특제 포토카드 10종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PlayStation 5 ‘스트리트 파이터 6 매드 기어 박스

위 화면은 이미지이며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다.

예약구매특전(특제 포토카드 10종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컬렉터즈 에디션 수록 내용

 

매드 기어 박스

Pop Up PARADE 피규어 Luke, Kimberly (17cm)

스티커 세트

아트북

피규어 디오라마 보드

게임 소프트웨어 (PlayStation 5)

디지털 콘텐츠 Year 1 얼티메이트 패스

- 추가 캐릭터 4

- 추가 캐릭터 4명의 색상: Outfit 1 색상 3~10

- 추가 캐릭터 4명의 의상: Outfit 2(색상 1~10 포함)

- 추가 캐릭터 4명의 의상: Outfit 3(색상 1~10 포함)

- 추가 스테이지 2

- 구입 특전: 드라이브 티켓 7,700

 

또한 패키지 제품을 예약구매 시 아래의 초회한정특전과 예약구매특전을 수령할 수 있다.

 

초회한정특전

Outfit 1 색상 10(춘리, 제이미, 마농, 디제이, 주리, )

 

예약구매특전

스트리트 파이터 6’ 특제 포토카드 10종 세트

위 화면은 이미지로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스트리트 파이터 6’ PlayStation 5, PlayStation 4 버전 패키지 제품의 예약판매는 2023510일부터 6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362일이며, 심의등급은 15세이용가다.

현재 PlayStation Store에서 월드 투어의 초반 부분, ‘파이팅 그라운드의 일부 모드를 먼저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체험판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으며, 체험판에서 생성한 아바타의 외형은 같은 플랫폼의 제품판과 연동도 가능하다.

예약판매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