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수도권 최대 규모의 게임쇼 ‘2023 플레이엑스포’ 참가…출품작 14종 공개
상태바
그라비티, 수도권 최대 규모의 게임쇼 ‘2023 플레이엑스포’ 참가…출품작 14종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5.0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2023 플레이엑스포 그라비티 부스에서 타이틀 14종 시연 가능
- ALTF42 타임 어택 이벤트, 미션 이벤트 등의 부스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 제공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융복합 게임쇼 ‘2023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출품작 14종을 이끌고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2023 플레이엑스포는 511일부터 14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게임을 즐기자! 기회를 만들자!’를 주제로 개최한다. 주제에 걸맞게 플레이엑스포에서는 다양한 게임 문화를 즐기고 체험하는 것이 가능하며 유저를 위한 전시, 행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이번 플레이엑스포에 본사, 해외 지사, 자회사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서비스 예정인 타이틀 총 14종을 출품한다. 먼저 서비스 중인 타이틀로 그라비티의 자회사인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개발한 ‘Zombie Armageddon: Endless War’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해 개발 중인 힐링 타이쿤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캐주얼 보드 게임 라그몬 마블’, 액션 캐주얼 게임 라그몬 워즈3종을 준비했다.

또한 그라비티에서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지난 3월 얼리 액세스로 출시한 3D 플랫포머 게임 ‘ALTF42’와 출시 예정인 로그라이크 게임 ‘Wetory’, 퍼즐 플랫포머 게임 심연의 작은 존재들’, 퍼즐 플랫포머 게임 피그로맨스’, 2D 액션 RPG ‘파이널 나이트’, 방치형 힐링 게임 ‘WITH: Whale In The High’ 등 타이틀 6종을 출품한다.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에서 서비스 예정인 월드 크래프트 RPG ‘KAMiBAKO - mythology of Cube -’, JRPG ‘Alterium Shift’, 2인 협력 플레이 어드벤쳐 게임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 등 타이틀 3종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작년 3월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이후 그라비티와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충남글로벌게임센터가 지원, 충남 지역 게임 기업이 개발 중인 모바일 방치형 게임 ‘Project N (가제)’도 선보일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2023 플레이엑스포 기간 동안 총 14종의 출품작을 즐길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해 그라비티 부스를 찾는 관람객에게 시연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부스에서는 ALTF42 타임 어택 이벤트, WITH: Whale In The High 사전 예약 신청과 설문조사로 참여 가능한 미션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유준 사업 팀장은 그라비티 내부에서 준비 중인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플레이엑스포 참가를 결정했다. 국내 유저분들께 오프라인으로는 첫 선을 보이는 타이틀도 있는 만큼 만반의 준비를 했다"라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방문하셔서 게임을 즐기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