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키보드와 마우스를 위한 휴대용 케이스, 글로리어스 키보드 & 마우스 케이스
상태바
소중한 키보드와 마우스를 위한 휴대용 케이스, 글로리어스 키보드 & 마우스 케이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3.05.0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게임을 즐기기 위한 소중한 입력장치 하나쯤은 있을 것이다. 어떤 게이머는 게임 패드가 될 수 있겠고 어떤 게이머는 아케이드 조이스틱일 수도 있다. 하지만 PC 게이머라면 자신만의 게이밍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가 가장 중요할 것이다.

게이밍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를 매일 사용하는 게이머라면 몰라도 게임을 할 때만 꺼내 쓰거나 다른 곳에 가져가 사용하는 게이머라면 전용 케이스가 있었으면 할 것이다. 전용 케이스가 있다면 보관은 물론, 밖에 들고 나간다 해도 키보드와 마우스가 고장 나거나 더럽혀질 걱정이 없다.

글로리어스에서 이러한 걱정을 덜기 위한 키보드와 마우스 케이스를 선보였다. 이 전용 케이스는 키보드와 마우스가 긁히는 것을 방지해 주면서 외부 충격에 강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하히엔드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는 게이머의 든든한 아군이 되어줄 것이다.

 

 

튼튼한 키보드 케이스

글로리어스 키보드 케이스는 글로리어스 GMMK PRO에 적합한 크기로 되어 있다. GMMK PRO75% 게이밍 키보드로, 굳이 GMMK PRO가 아니어도 75% 크기 키보드라면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근 방향키와 F1~F12키를 탑재한 75% 게이밍 키보드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러한 게이밍 키보드가 있는 게이머에게 딱 적합한 제품일 것이다.

충격에 강한 EVA 폼으로 성형된 케이스의 하드 쉘은 외부의 강한 충격이나 낙하에 대한 견고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2개의 튼튼한 지퍼로 봉해 외부의 먼지 및 기타 오염 물질을 차단할 수 있다. 손잡이가 있어 외부에서 손쉽게 들고 다닐 수 있다.

내부에는 푹신한 울 안감이 적용돼 보관한 키보드가 긁히지 않도록 하고 두 개의 큰 벨크로 스트랩으로 키보드가 움직이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해 준다. 위쪽에는 넉넉한 내부 포켓이 있어 키보드 연결 USB 케이블, 키캡, 여분 스위치 등 부수 기재를 보관할 수 있다. 크기는 380x187x74mm이고 무게는 690g이다.

 

 

소형 마우스 케이스

글로리어스 마우스 케이스는 크기가 작고 가벼운 게이밍 마우스를 위해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가 돋보인다. 글로리어스 마우스는 물론, 다양한 게이밍 마우스를 넣고 보관해 휴대할 수 있다.

외부에는 견고한 EVA 폼을 적용해 외부 충격과 낙하를 통한 파손을 방지한다. 내구성이 튼튼한 YKK 지퍼로 외부 먼지와 오물이 내부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해 준다. 내부에는 부드러운 울 안감이 적용되어 마우스가 긁히는 것을 막고 고무줄 스트랩으로 마우스가 내부에서 흔들리지 않게 해준다.

맨 밑에는 USB 케이블을 보관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USB 동글이나 여분 케이블을 구분해 보관할 수 있는 액세서리도 제공된다. 위쪽에는 내부 포켓이 있어 추가 케이블이나 건전지 등을 보관할 수 있다. 크기는 197x104x70mm이고 무게는 230g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