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40 시리즈 대상 '디아블로 4'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40 시리즈 대상 '디아블로 4'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5.1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PC 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4090, 4080, 4070 Ti, 4070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디아블로 4'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3년 6월 13일까지 진행되며(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 게임을 증정 받기 위해서는 구매 제품 및 고객정보를 AORUS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섹션에 접속해 응모하고, 이메일로 증정된 코드를 'GeForce Experience' 실행 후 등록하면 된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AORUS 이벤트 페이지 참고)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 기반 3세대 지포스 RTX 인 '지포스 RTX 40 시리즈'는 속도를 뛰어넘어 성능의 폭발적인 도약과 뉴럴 렌더링, 더 많은 선도적인 플랫폼 기능 등을 게이머와 크리에이터에게 제공한다.

AORUS 지포스 RTX 40 그래픽카드는 기가바이트의 축적된 기술력이 응집된 특별한 냉각 시스템인 'WINDFORCE 쿨링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팬 블레이드 디자인 및 풍압을 높이기 위한 특수 표면으로 제작된 쿨링 팬은 동일 RPM에서 일반 팬과 비교해 정압(Static pressure)을 최대 30% 높이고, 동시에 소음 수준을 최대 3dB까지 줄인다.

각진 냉각핀이 달린 거대한 방열판 모듈은 더 넓은 표면적과 높은 냉각 용량을 제공한다. 또한, 내부 코어와 직접 접촉하는 증기 체임버 및 대형 히트 파이프, 후면에 위치한 냉각 벤트를 탑재하여 높은 부하에서도 최고 수준의 열 관리 성능을 보장한다.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기가바이트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