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레빈슨, 최고 수준의 오디오 성능을 제공하는 앰프 패키지 'ML-50' 출시
상태바
마크레빈슨, 최고 수준의 오디오 성능을 제공하는 앰프 패키지 'ML-50'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3.05.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하이엔드 오디오의 대명사 마크레빈슨(Mark Levinson)이 브랜드 50여 년 동안 축적한 전문 오디오 엔지니어링과 첨단 사운드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50주년 기념 한정판 ML-50 앰프 패키지를 출시한다.

1972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51주년을 맞이한 마크레빈슨 오디오 시스템(Mark Levinson Audio Systems Ltd., MLAS)은 미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 하이엔드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초창기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에서 잡음을 최소화한 마크레빈슨의 모듈 앰프는 이후 출시되는 하이파이 앰프에 영감을 주었으며 블랙 톤 헤어라인의 패턴과 화이트 또는 실버 톤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은 마크레빈슨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았다.

마크레빈슨의 50주년을 기념하여 2022년 뮌헨 하이엔드 오디오 쇼에서 첫 선을 보인 마크레빈슨 ML-50은 마크레빈슨의 장인 정신과 50년의 헤리티지, 첨단 사운드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놀라운 오디오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제공하는 한 쌍의 모노럴 파워 앰프 패키지로 전 세계 100쌍을 한정 생산하며, 국내에는 10쌍이 한정 판매될 예정으로 국내 음악 애호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ML-50은 1977년 출시되어 오디오 전문가들에게 앰프의 기준으로 인정받으며 이후 제작되는 하이파이 앰프에 영감을 준 마크레빈슨 최초의 파워 앰프인 ML-2 의 모델명을 오마주하였다.

프리미엄 사운드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외관은 마크레빈슨의 기념비적인 앰프들의 디자인 요소를 담았다. 전면의 유리 패널과 빨간색 백라이트의 마크레빈슨 로고는 Nº53 레퍼런스 앰프에서 파생되었으며 전면의 실버 알루미늄 핸들과 새시를 견고하게 잡아주고 진동을 억제하는 아웃트리거 핏(outrigger feet) 또한 Nº33 및 Nº33H 앰프에서 아이디어를 가져왔다.

특히, 앰프의 상단은 유리 소재를 사용한 대담한 디자인을 통해 내부 회로 설계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며 마크레빈슨의 아이덴티티인 적색 또는 백색으로 변환 가능한 LED 조명이 적용되어 드라마틱한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ML-50은 마크레빈슨만의 오디오 회로 설계로 타협하지 않는 음악적 순수성과 매력적인 청취 경험을 선사한다. 정밀한 기능을 위해 엄선된 개별 부품을 사용하여 악보 상 모든 음표의 뉘앙스를 포착하는 탁월한 음질을 제공하며, 가정에서 편안히 청취하는 볼륨 범위 내에서도 순도 높은 고품질의 음악을 재생해 준다.

이 외에도 ML-50의 섀시 하단부에는 새롭게 설계된 아웃트리거 핏이 진동을 감소시켜 보다 안정적인 소리를 재현한다. 아웃트리거 핏은 전면 패널과 일체감을 가지며, 와이드한 외부 방열판과 함께 냉각 기능을 원활하게 수행하도록 설계되었다.

마크레빈슨의 50년 엔지니어링 역사를 집약한 ML-50은 '이 세상의 모든 스피커를 제대로 울리기 위해 만든 앰프'라는 개발 철학을 자신감 있게 피력할 만큼 구동력과 음악성에 있어 명실공히 하이엔드 사운드의 정점을 지향한다.

마크레빈슨만의 최고 수준의 오디오 성능과 청취 경험, 드라마틱한 디자인을 선사하는 ML-50 앰프 패키지는 하만 럭셔리 총판 HMG오디오비주얼 및 마크레빈슨 취급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고가는 7,900만원이다.

한편 마크레빈슨 ML-50 출시를 기념하여 5월부터 두 달간 전국 7개 마크레빈슨 취급 전문점에서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마크레빈슨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마크레빈슨 페스타’를 진행한다.

마크레빈슨 취급 전문점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크레빈슨 №5206 프리앰프, №5302 파워앰프를 원하는 곳에서 청음할 수 있는 기회와 특별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마크레빈슨 제품 리뷰 이벤트 등 마크레빈슨과 함께 오디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마크레빈슨 ML-50 및 '마크레빈슨 페스타'에 대한 문의는 HMG 오디오비주얼 또는 마크레빈슨 취급 전문점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