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죤, 기가바이트 노트북 '하이마트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블루죤, 기가바이트 노트북 '하이마트 가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 승인 2023.05.1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대리점 블루죤(대표: 조문상)은 기가바이트 AERO 시리즈를 하이마트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하이마트와 함께 하는 AERO 가정의달 프로모션'을 5월 1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마트를 통해 진행되며 기가바이트 크리에이터 노트북인 AERO 노트북을 행사할인 2%와 카드할인 10%(최대 18만원)을 통해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AERO 15 OLED VD 시리즈는 최근 가격이 대폭 인하되어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가격대비 강력한 인텔 코어 i7-11800H (8코어 16스레드 최대 4.6GHz)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를 탑재하여 강력한 성능을 통해 비디오 편집 및 그래픽 디자인에 적합하다.

또한, AERO 15 OLED VD 시리즈 구매시 노트북을 들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파우치와 키보드를 보호할 수 있는 실리콘 키스킨이 무상 증정된다.

3월에 1차 완판 되었던 2023 AERO 16, 14 OLED VF시리즈는 최신 인텔 코어 13세대 랩터레이크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를 탑재하여 전작 대비 성능을 대폭 향상시켜 강력한 퍼포먼스는 물론 효율성까지 크게 향상되고 디자인과 편의성도 높아졌다. 

디스플레이는 4K+ 화질과 100% DCI-P3 시네마 등급의 색역을 지원하여 더욱 다채로운 컬러 표현과 VESA 디스플레이 HDR600 Trueblack 인증, X-RITE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프로그램을 인증 받아 모든 패널이 공장 출고 전 개별적으로 보정되고 선명한 표현과 보기 힘들었던 흑백까지 표현되었고 아이프로텍션 인증을 받아 낮은 블루 라이트와 플리커프리 기술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눈의 피로도가 극도로 적다.

외부 디자인은 14개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견고함을 높였으며 21단계의 공정과 수천 회의 CNC가공, 88개의 세부 공정으로 20mm의 두께와 NIL(나노임프린트 리소그래피)기술과 광학 라미네이션을 이용해 마모 및 부식에 강하고 얼룩 방지 및 지문 방지까지 처리가 되고 알루미늄과 플래티넘 컬러를 혼합하여 생동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썬더볼트 4를 통해 PD충전이 가능하며 HDMI 2.1, USB-C 타입 단자와 USB-A 타입 3.2 단자, MicroSD Card 슬롯을 탑재하여 연결성과 범용성을 극대화시켰고 Wi-Fi 6E를 지원한다.

AERO 16 OLED, 17 MiniLED VE 시리즈는 인텔 코어 i7 시리즈 12세대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GPU를 탑재하여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고, 100% DCI-P3 색재현율을 지원하여 30% 더 많은 sRGB 색재현율을 표시하고 4K+ OLED 패널이 탑재하였으며 강력한 성능을 통해 크리에이터 작업에 적합하다.

해당 상품 구매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와 멀티성을 높일 수 있는 USB 허브가 무상 증정되며, 2023 AERO OLED VF시리즈 구매시 간편하며 편리한 MS마우스가 무상 제공된다.

기가바이트 노트북은 전국 서비스 망을 제공하고 있어 최고의 제품을 최고의 지원과 함께 경험할 수 있고 2년 무상 AS를 지원하여 더욱 완벽한 고객 지원을 추구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블루존 고객센터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