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500만 화소 스마트 홈 CCTV IP카메라 ‘ipTIME C500’ 출시
상태바
ipTIME, 500만 화소 스마트 홈 CCTV IP카메라 ‘ipTIME C500’ 출시
  • 이백현
  • 승인 2023.05.1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아이피타임(ipTIME) 유무선 공유기 제조업체 이에프엠네트웍스가 500만 화소를 지원하는 IP카메라 ipTIME C500을 출시했다.

ipTIME C500은 실내용 Wi-Fi 보안 카메라로 500만 화소(5MP 2592x1952)의 초고화질 해상도를 지원한다. 500만 화소의 초고화질 해상도는 확대해도 깨지지 않는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의 영상을 제공하고, 기존 16:9 화면 비율 지원 제품에서는 가려졌던 상하 공간까지 볼 수 있어 더 넓은 공간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ipTIME C500은 팬/틸트 기능을 지원하여 카메라 렌즈를 좌우 355°, 상하 110°까지 조정할 수 있어 사각지대 없는 촬영 시야를 제공하며, Preset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의 렌즈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적외선 IR 센서와 자체 조명을 탑재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보장하며, 스마트 AI 분석으로 물체의 움직임을 카메라 렌즈가 추적하여 촬영하는 Auto Track기능과 인물 형태를 감지하여 인물 위치를 표시하는 인물 감지 기능, 불필요한 영역은 제외하여 특정 방향, 특정 영역만 효율적으로 감시할 수 있는 감지 영역 설정 기능을 지원한다.

더불어 움직임과 같은 이벤트 상황이 감지되면 연동된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전송하여 앱에서 바로 이벤트 캡쳐 화면 및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감지 기능도 제공한다.

ipTIME C500은 전용 [ipCAM] 앱을 이용하여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면 어디서든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C500에 내장된 마이크와 스피커를 통해 양방향 음성 대화를 지원하여 외부에서 가족 또는 반려 동물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 또한 ipTIME C500은 최대 256GB의 SD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Micro SD 카드 슬롯이 내장되었으며, 기본으로 제공하는 마운트형 크래들로 벽이나 천장 등 원하는 위치에 설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ipTIME C500의 출시를 기념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장을 증정하는 포토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ipTIME C500을 구매한 사이트에 사진 또는 동영상이 포함된 상품평을 업로드 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고객정보 및 구매사이트, 상품평 캡쳐 이미지를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포로 리뷰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ipTIME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